서비의 이야기/나의 이야기(친구 공개)

아들 둘 키우는 아빠가 빠져버린 걸그룹 크레용팝.....점핑!!!

서비야 2013. 8. 31. 07:30

요즘 서비가 빠져있는 걸그룹..!!

작은 꼬맹이가 핸펀 동영상으로 보여준후 한달전 부터.....ㅋ

광팬이 되어버린 크레용팝...!!

 

섹시미만 강조하는 수 많은 걸그룹들 사이에서 너무 신선하게 다가온....

딸래미들..^^ㅎ

 

어제는 음원공개 44일만에 뮤직뱅크 1위...빠빠빠...~~~

완전 축하..!!

정말 대단한...^^

 

크레용팝 멤버중 너무 귀여워서 이런 딸래미 한명 있었으면 하는 소율이....^^

볼때마다 귀여워서 죽습니다....ㅎ

사진속 두번째 아가씨.!!

 

싸이에 이어서 세계적인 그룹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해봅니다.....^^

소니와도 제휴계약을 맺고,..빌보드에서도 극찬을....

미국을 중심으로 호주,일본 영국,중국도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니...

기대가 크답니다.....^^

 

딸 삼고 싶은 소율이에 대해 검색해보니 ..

소율이는 2008년 다음카페 5대얼짱이었다고 하니...

제가 보는 눈은 있는 모양입니다...ㅋㅋ

 

갑작스러운 인기에 대응을 못하는건지..

크레용팝 소속사는 정치적인 일베논란에도 휩싸이게 만들고...

더군다나 선물계좌 논란은 참 어이가 없었다는...ㅠㅠ..

인기에 맞는 소속사의 대처와 신중함을 바라는 아빠팬의 마음입니다..^^

 

빠빠빠 "직렬5기통춤"...!!

아직도 모르는분들은 없죠..!!ㅎㅎ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크레용팝 빠빠빠!~~~~

 

요즘 크레용팝 때문에 살맛나는 철없는 서비입니다....^^

 

헬멧을 벗고 부르는 ...

크레용팝의 댄싱퀸이란 노래와 안무도 완전 대박!!!ㅎㅎ

정말 즐길줄아는 노래와 춤,...!!

궁금하면...!!

 

40중반을 넘어서 50줄을 바라보는 두아이의 아빠....서비..!!

철없는 아빠가 평생 처음으로 빠져버린 걸그룹...ㅎㅎ

귀여워도 너무 귀여운....ㅎ

 

아들 둘만 키우다보니 늘 딸래미있는 분들 부러워하는 철없는 아빠의 걸그룹 사랑버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