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나의 이야기(친구 공개)

반려견을 위한 홈메이드 강쥐 빼빼로!!!

서비야 2013. 11. 10. 05:30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

세남자가 사는집에는 강쥐와 냥이가 같이 산답니다..^^

며칠전 3년전 입양해준 시츄 훈이의 원래 주인을 만날기회가 있었는데...^^ 

 직접 만들었다면서 선물로 강쥐빼빼로를 주더군요..ㅎ

 홈메이드라면서...

 직접 만드는 과정도 카톡으로 날려주더군요..^^.^^

 닭가슴살 사다가  직접 말아서 건조시킨...^^

홈메이드 강쥐 빼빼로..^^

우리집 훈이가 난리가 났답니다..^^달라고..ㅎ

우리집 까칠한 냥이도 빨리 달라고 다소곳하게....^^

정작 저는 매년 11월11일 빼빼로데이에 과자 봉다리 한봉 받지도 못하는데...ㅠㅠ

부럽당 이것들아..^^!!~~ㅎㅎ

잘 만들었죠..^^

닭가슴살도 육포로다가 ....^^

두 남매 눈이 반짝거립니다..ㅎㅎ 

 오빠 부터 한개 입에 물려주고...^^

 자기 침대에 가서 조용히 먹는 훈이..^^

 정신 못차리는 까칠한 냥이 미미입니다..^^

냐옹~~냐옹~~~~~ㅎ

빼빼로데이 강쥐나 냥이 키우시는분들.....

강쥐 빼빼로 선물 한번 준비해보는건 어떤가요?...^^

 

사실 빼빼로데이 ....!!!

갠적으로는....

과자회사의 상술이라서 그다지 챙기는날은 아니랍니다...^^ 

꼬맹이들은 요론거 챙기는지라.....

아빠의 선물로 ....

울 두 꼬맹이들에게는 빼빼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