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소스를 활용한 아빠표! 핫도그...주말 브런치..!!

서비야 2013. 7. 1. 06:00

일요일....

애매한 시간....ㅎㅎ

브런치로  주말 아점을 대신합니다..^^

아빠표! 주말 브런치 타임.!!!

 핫도그빵과 소시지를 준비..^^

 소시지는 물에 살짝 삶아서...^^

어슷하게 잘라주고...^^

 오이는 가시를 손질한후..^^ 

 오이는 채를 썰어서...^^

소금에 절여서..^^

물기를 쪼~~옥..짜주고..^^

 양파는 물에 담궈두고..^^

 감자는 채 썰어서..^^ 

버터 두르고..^^ 

채썬 감자를 볶아줍니다..^^ 

 소금으로 간하고..^^

 충분히 익혀서...^^ 

 대충 준비..^^

 후라팬에 버터를 두르고..^^

 빵을 후라이팬에 올려서...^^.^^

 살짝 구워줍니다...^^

 빵에..

아마도 집에 이런소스들 있으신분들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이런 소스를 활용한 아빠표!!

핫도그..^^

 볶은 감자 올리고...^^

소시지 올리고...^^

 대충 먹고 싶은 소스 뿌리고..^^

 졸인 오이 올리고..^^

 양파도...

 피클도 올리고..^^

 맘에 드는 소스로....아빠는 핫소스 왕창 뿌려서..ㅋㅋ

 완성...^^

꼬맹이들도 맘에 드는 소스로다가...^^ㅎ

 요쿠르트도 한개씩....!!

 큰 꼬맹이가 추가로 파마산 치즈를 뿌리니 작은 꼬맹이도 같이 따라서..ㅋㅋㅋㅋ

 아빠도 왕창 뿌려서....ㅋㅋ

 누가,누가 치즈가루 많이 뿌리나 시합하는듯..ㅎㅎㅎ

 주말 세남자의 브런치를 먹습니다..^^

 아침 부터 너무 덥군요!!!ㅠㅠ

 남은 재료들은 접시 한쪽에....

 키위와 치즈도 올려서 먹습니다...^^

꼬맹이들 음료는 복숭아 쥬스...^^

 서비는 아라비카100으로다가....^^

일요일 브런치 !!!

아빠가 차리는밥상입니다..^^ 

 먹는건 각자 먹고 싶은 순서대로..^^

 요쿠르트 부터 먹는...^^

 키위 넣어서......ㅎ

 건배도 한번 하고...^^

 핫도그도 먹습니다..^^

 간만에 먹으니 맛나는 핫도그..^^

 치즈도 올려서..^^

 오이와 감자도 더 올려서...^^

 작은 꼬맹이는 접시 주변의 음식들 부터 먹어주고...^^

 맛나게 먹습니다..^^

 주말 티브이 보면서 먹는 브런치....?....ㅎㅎㅎ

 서비가 가장 먼저...^^

 큰 꼬맹이는 핫도그에 요쿠르트 얹어서....ㅎㅎ

조금은 허접하지만.....ㅎ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소스로 입맛에 맞게 골라서 뿌려먹는 아빠표!! 핫도그....!!

주말 브런치...!!

 

아마도 냉장고에 이런 소스들 몇개 정도는 굴러다니는것 많으실듯....^^

주말에 간단히 ....

이런 굴러다니는 소스를 활용한 브런치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