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우아하게 먹는 닭볶음탕..!! ...아빠표! 닭 볶음탕!!

서비야 2013. 6. 15. 06:00

목요일 저녁은 간만에 닭볶음탕을 합니다..

서비가 차리는밥상!!

아빠가 차리는밥상...!!

한접시 요리를 추구하는 서비의 상차림...!!

닭볶음탕도 우아하게 먹을수 있다는걸 보여드립니다..ㅋㅋ

냉동 닭다리 한봉...

감자와 요즘 비싸도 느무 비싼 양파..ㅠㅠㅎ

당근 이런거는 패스 합니다..

서비의 요리가 나름 허접입니다..ㅎㅎ

냉동 닭다리는 해동후...한번 초벌로 삶아줍니다...^^

냄새 제거를 위해 우유에 담그고 하는건 오늘 패스 입니다.....

걍 대충 버전이니...ㅋ

양념장은 간단히 간장과 고추장,고추가루,다진마늘,청양고추,,,

후추....

매실액 넣어주고...^^

한번 살짝 삶아낸 닭은 깨끗하게 씻어서...

감자와 양파를 넣고...

양념장 넣고....

냉장고에서 뒹굴던 맛타리 버섯도 넣어줍니다..^^

냄새를 조금 잡으려고 월계수잎도 넣어주고...^^

한뿌리 남아있던 황기도 넣어줍니다...^^ㅋㅋ

불조절해서....끓이던 도중...작은 꼬맹이가 고구마도 넣어달라는 요청으로 고구마도 한개 넣었답니다....^^

완성.^^

밥과 오이 소박이 담고...ㅎㅎㅎ

세접시 준비..^^

꽃맛살...밥위에 조금 올리고...^^

닭알도 한켵에..^^

닭볶음탕도 우아하게 만들어서 먹으려는 서비의 한접시요리입니다....ㅋㅋㅋ

사실은 설거지 줄이기 위한 잔머리...ㅎㅎ

닭볶음탕도 담아줍니다...^^

완성...조금 우아하게 보이시나요?..ㅎㅎ

일단 닭다리 두개씩 먹고 .....

닭다리는 무한 리필버전으로 ......ㅎㅎ

세남자 저녁을 먹습니다..^^

조금은 우아하게 먹어주는 닭볶음탕...ㅎ

아빠가 차리는 밥상입니다...^^

닭다리부터 먹어주고....ㅎ

냉동 닭이지만 한참 조렸더니 부드럽습니다...^^

작은 꼬맹이가 요청한 고구마도 먹고...^^

감자도 먹고...ㅎ

꽃맛살과 밥도 같이 먹고...^^

작은 꼬맹이는 계란을 꽃게 껍딱지로 착각을 한건지...?...ㅎㅎ

계란에 밥 넣고 양념장 얹어서 먹습니다..ㅋㅋ

냉동이지만 부드러운 닭 다리살..^^

젓가락으로 우아하게?...ㅋㅋ

양념장 리필..^^

닭다리 리필이 계속 이어집니다..^^

닭다리 한봉.....

세남자 깨끗하게 비운....^^

 

조금은 우아하게 먹으려한 닭볶음탕....ㅎ

우아하게는 핑계이고 설거지 줄이려고....ㅋㅋ

 

오늘도 서비의 한접시 요리...!!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