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파트.. 숨겨진 장미의 화원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와 삼겹살..!!

서비야 2013. 6. 8. 06:00

6월6일 현충일.....^^

묙요일...!!

날이 더워도 너무 더운....!!

세남자 한강으로 바람을 쐬러가려 했으나..두 꼬맹이의  각자 스케쥴이....ㅠㅠ

 점심은 대충 라면으로 때우고....^^

 꼬맹이들은 친구들과의 약속으로......놀러가고....ㅠㅠ

날씨가 왜이리 더운지...ㅠㅠ

혼자 간단히 있는 재료로 샐러드 만들어서  티브이 보면서 와인 한잔 합니다..^^

 

때마침 걸려온 전화....시원한 맥주 한잔 하자는 친한 동생의 전화..!!

더운데.....집으로 오라고 합니다...ㅎ

 

집 근처 마트가서 삼겹살과 맥주를 사서...

맥주는 냉동실에 넣어놓고.........^^ㅋㅋ

 

대충 냉장고 뒤져서.....ㅎㅎ

 집에서 삼겹살 구워 먹는것도 고역이라서...

 최근 저희 아파트입구 사잇길에 이런 장미의 쉽터가 만들어졌답니다..^^

 좁은 장미의 통로를 지나면....^^

 비밀 장소처럼 펼쳐지는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간단히 고기를 구워먹을수도 있도록 마련된...ㅎㅎ 

 달랑 한팀만 가능한..^^

 테이블 위로는 나무가지가 가려줘서 시원하기도 하지만..아파트에서 이곳이 보이질 않는..^^

 어찌보면 숨겨진 장미화원같은...ㅋㅋㅋ

 테이블에 비닐을 깔고 셋팅합니다....^^

 집에 있는 밥과 김치통 그대로 들고 ...ㅋㅋ

 캠핑용 쓰리웨이 구이기 가지고...간단히..ㅎㅎ 

대충 캠핑 분위기 ......ㅎㅎ 

 생삼겹살을 구워줍니다...^^

 허브 쏠트도 뿌리고..^^

 시원한 맥주도 한잔....!!

 생삼겹살에 시원한 맥주..아주 그만입니다..ㅎ

 더군다나 야외에서  고기 구워서 먹는건  듁음이죠..!!

 그것도 집앞....슬리퍼 질질 끌고.,....ㅋㅋㅋ

 저녁 시간이 다 되어서 꼬맹이들도 호출.....!!

 먹기좋게 한접시로 ......저녁을 차려줍니다...ㅎ

 요즘 양파가 비싸서 그런지......왜이리 양파가 맛나는지~~~~~~원...ㅋㅋㅋㅋ

 확실히 야외에서 먹는 밥맛은 꿀맛입니다..^^

 꼬맹이들도 맛나게 먹고..^^

 생삼겹 두근반이  어느새.......ㅋㅋ

 집에 있는  소시지 가져다가 추가로  굽습니다..^^ㅋㅋ 

세남자의 츄리닝에 삼색 슬리퍼 버전...ㅋㅋㅋ 

 추가로 구운 소시지도 맛나게 먹습니다..^^

 남은 삼겹살과 소시지는 ...^^

 잘게 잘라서...^^

 총각김치도 잘게 잘라서...^^

 꼬맹이들 먹을 소시지는 남겨두고..^^

 볶아서,....

 밥과 허브쏠트 조금 뿌려서...^^

 맛난 볶음밥으로 저녁을 마무리 합니다..^^

 총각 김치도 같이..^^ 

 도심속 아파트의 비밀공간..ㅎㅎㅎ

 나무들이 그늘도 만들어주고 바람도 살랑 거립니다..^^

 맞은편에 보이는 또다른 아파트....^^

 맞은 편 아파트....!!

 밖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ㅎ

숨겨진 쉼터....^^

 맛나게 먹고 ...

 머문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

집앞 캠핑....나름의 숨겨진 장미의 화원에서의 캠핑버전...ㅎㅎ

 이렇게 현충일인 공휴일 저녁이 갔답니다..^^

 

 서울...도심속 아파트의 단조롭고....답답함이...

 요즘은 아파트마다 조경도 잘 되어 있어서 좋지만...

 

 이런 장소를 만들어서 서로 깨끗하게만 이용한다면....

 멀리 나들이 가지 않고 간단히 가족들과 즐길수 있는....

 소중한 휴식공간이 될듯합니다...^^

 

서비는 주말에 가끔 이용할듯 합니다..

한가로운 주말 치맥도 사다가 먹고....^^

 

여러분 사시는곳에는 혹시...이런공간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