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영등포구 맛집

(영등포 맛집) 왕갈비탕은 기본!!....토종 흙돼지 생갈비가 기대되는 맛집...24시 다락방 화로구이.

서비야 2013. 5. 6. 00:00

금요일 점심....

일이 있어서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갑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왕갈비탕은 기본이고....토종 흙돼지 생갈비맛이 기대되는맛집입니다...^^

 왜?기대라고 하는지는 계속 보시면 압니다.^^

타임 스퀘어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널목 건너시면 바로 보입니다..

24시 다락방 화로구이..^^

몇년전 몇번 가본집입니다...^^

바로 옆에는...보이시나요?..영등포에서 유명한 송죽장이 있습니다...

이집 삼선 고추 짬뽕 예술이라는건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테고....늘 줄서서 먹습니다.....

오늘 늦은 점심은 왕갈비탕 먹으러 갑니다...^^

몇년전 갔을때 돼지갈비가 나름 맛있었던 집입니다....^^

몇년만에 가보게되는듯..

그동안 인테리어를 싹 바꾸신건지?...

엄청 깔끔하게 변했습니다.^^

서비....모범 엄청 좋아합니다..ㅎㅎ

몇년전에는 토종 흙돼지 전문은 아니었는데....?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정면에 숯불 피우는곳인듯...^^

10만원...있으시면 흡연하시라는...ㅋㅋ

담배는 절대....!!!ㅎㅎㅎ

주방도 깔끔합니다..^^

조금 더 자세히 가서 보니 주방이 엄청 깔끔....!!

실내..^^

꽤 넓습니다....^^

확실한 원산지....!!!

참숯 국내산....굿..!!!

방도 있습니다.^^

기본찬이 나옵니다...^^

저희는 왕갈비탕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이 있으니..슬~~~슬.ㅋㅋ사진 몇장...ㅎ

밥도 전기밥솥이 아니라 압력밥솥에 지은 밥..^^

쌀도 나름 좋은걸 쓰는듯 보입니다...^^

밥.....ㅋ

왕갈비탕이 나옵니다...^^

비쥬얼 장난 아니죠!!!!ㅎㅎㅎㅎ

뼈다구 하나 건지고...ㅎ

또 하나 건지고...^^

가위로 잘라서 먹기좋게..^^^

뼈다구 사이즈....가위와 비교샷..ㅎ

일단 밥 말고....ㅎ

후추와 다대기 넣고...^^

잘라놓은 고기 넣고...^^

먹습니다...^^

대추도 보이고...^^

인삼 뿌리도 몇개 보입니다...^^

육수도 깔끔하면서 진국입니다...^^

고기반....밥반...ㅋㅋㅋ

간장 소스에도 찍어서...^^

깍뚜기도 올려서..이집 깍뚜기 너무 맛있습니다...

세번 리필했다는..ㅎㅎ

뚝배기 크기 보이시나요?....

엄청 크죠..!!!ㅎㅎ

큰 뚝배기  육수를 전부 들이마신...꺼~~~억..^^

맛나게 먹고.....

꼬맹이들 생각이 나서  두그릇 포장 합니다....^^

제가 제목에 썻던 생갈비가 기대된다는....이제 부터 나갑니다...^^

갈비탕을 배부르게 먹어서 맛을 못본 토종 흙돼지 생갈비...111

조만간 가서 꼭 먹을 겁니다..꼬맹이들과...ㅎㅎ

주방장님이신지?..

사장님이신지?.....

흙 돼지 생갈비를 직접 포 뜨는 장면을 목격.....!!!

뼈가 붙은 생갈비라는건 다 보이시죠..!!!

이런식으로 포를 떠서 칼집까지......대박.!!!

토종  흙돼지 생갈비의 육질과 연하게 만드는 칼집 보이시나요>>>>!!!!!

갑자기 먹고 싶은 충동이..그러나 왕갈비탕에 배가 뽈록 나온 서비...ㅋㅋㅋ 

 포장해온 갈비탕...^^

 큰 꼬맹이 시험도 끝나고...^^

저녁은 갈비탕으로 두 꼬맹이 저녁을 차려주었답니다.^^ㅎㅎ

 

조만간 꼬맹이들과 같이 이.....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토종 흙돼지 생갈비를 먹어주러 갈겁니다...^^

가격도 적당합니다...

200G 13,000원.....!!

 

요즘 돼지갈비집 가면 벽돌갈비라고 아시는지?...

틀에 부위 구분없이 수입 돼지고기 넣고 식용 접착제로 붙쳐서 규격화해서 만드는......

더군다나 뼈는 따로 수입해서 접착시키는....ㅠㅠ

 

아마 거의 왕돼지갈비라고 파는집들은  이거 판다는거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죠!!!

가격도 한대 10,000원~~~15,000원...정도...ㅠㅠ

 

더군다나 돼지갈비 국내산 쓰시는분들 거의 전,후지 쓰는거 아실겁니다....

조금 좋은 부위쓰는 집은 목살....ㅋ

 

공덕동 유명한 진짜 돼지갈비집 가보면 진짜 생 돼지갈비 쓰는집도 있지만..칼질을 보면 유명세를 타서 난도질 수준이라는거.....ㅠㅠ

 

저도 꼬맹이들이 돼지갈비 좋아해서....자주 먹었습니다....ㅋ

 

이런 생 돼지갈비 보신적 있으신가요?

조만간 정말 제대로된 토종 흙돼지 생갈비 먹으러 가렵니다...

차후......포스팅 기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