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영등포구 맛집

마끼아또 생맥주라고 들어보신적 있나요?...문래동 맛집 쿠시가츠

서비야 2013. 5. 5. 06:00

목요일  늦은 저녁...

조언을 구할일이 있다면서 걸려온 지인의 전화를 받고....

집 근처에서 약속을 하고 ....간단하게 생맥주 한잔 하러 간집입니다.^^

 

문래동 국민은행 근처....LG홈쇼핑 근처 입니다.^

쿠시가츠....

쿠시가츠란 꼬치 튀김을 말하는데 오사카에서 유명한 음식이랍니다.^^

선술집이지만 생맥주맛이 나게 생긴 외관입니다.....^^

여름에 이 파라솔에서 한잔하면 좋을듯.^^

정면으로 보이는 우측에 국민은행 문래점이 있답니다...^^

나름 문래동 맛집으로 인터넷상에 포스팅도 되어 있는..^^

오사카 명물 튀김이라는게 .....

참 궁금하던차에  들어갑니다.^^

튀김 전문점..!!!

요즘 산토리니 없는곳이 없는듯.....^^

일본 술집마다...ㅋㅋ

나름 궁합은 좋은..^^ㅋㅋ

간단한 안주들이 .....

외관부터 술맛 납니다....ㅎㅎㅎ

꼬치 튀김 전문점이라는...문구..^^

작은 가게이지만 아기자기 합니다.^^

들어가니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이런 일본풍 가게들이 참 많아도 너무 많은..^^

우리나라 생맥주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산토리니!!!...요즘 그런것 같습니다..ㅎㅎ

인테리어도 감각 있고..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적당히 밝은 분위기 입니다.^^

조~~~~~~~런 재료들을 튀겨주는듯.^^

골라먹는 재미...이거 좋습니다..ㅎ

돈까스는 수제.!!!!!

그럼?

다른건?.....

오픈할때 쓰셨던건가>???ㅎ

뻘건 우산....ㅎ

식사는 8시 이전에...^^

  화분도 잘 가꾸어진걸 보니.....이집 쥔장 성격이 나오는것 같습니다..ㅎㅎ

수전증인가?.....ㅋㅋㅋ

술도 안마셨는데..흔들리는 ...ㅋㅋ

프리미엄 산토이니 생맥주에 대한 열변을 토하시는 사장님....!!

천장에 매달린 자전차도 보이고...^^

대충 음식 모양이 이런식으로 나오나 봅니다.^^

대충 그려지시나요?.음식들이..^^

  장어구이도 있군요!!

일본 인형 이쁘당...ㅎㅎ

2인 테이블에 앉아서....^^

같이 간 지인이  조언을 구하느라고...

메모지가 보이고..ㅋㅋ

허당이라서 조언해줄게 없는 서비인데..ㅋㅋㅋ

적당한 가격의 사케...^^

맥주와 소주....우리나라 소주도 있고.....!!!!!!!

특선 메뉴....뭐 그냥 평범합니다..^^

이집 대표 메뉴 튀김  꼬치....!!

세트 메뉴...가격 착하죠....!!

두꼬치씩이니 10꼬치 가격이면 한꼬치당...천원 조금 넘는 부담없는 가격.....!!!!

오!~~~굿..!!

특이한 생맥주가 있길래 시켜봅니다.....

크림(마끼아또) 생맥주....

비교 차원에서 며칠전 뉴스에도 나온 우리나라 허접한 카스생도 시켜봅니다.^^

마끼아또 생맥주....!!!

수입 맥주라는데 기계가 있어서 부드럽게 제조해서 뽑는다는...주인장의...설명...!!!

기계 좀 볼수 있냐고 물으니 비밀이라는데.......ㅠㅠ

우리나라 카스생과의 비교....^^

 비교해서 맛을 봅니다...

 마끼아또 생맥주맛은......하우스 맥주집에서 맛보는 그런 수제 맥주맛에 가깝고  거품이 정말 크림 같이 부드럽습니다...^^

 우리나라 생맥주...!!!!

 사실....두 업체가 독점하면서 똑같은 제조 방법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제한하고 있는....ㅠㅠ

4인 테이블..^^

기본 구성입니다...^^

물고기 모양 과자..^^

타타르소스와  치자 단무지 같은데....^^

간장은 그냥 평범...ㅎ

주문한 B세트가 나옵니다..^^

가격 ...참 착하죠......

10꼬치 13,000원.!!!

치즈 스틱...!!

치즈가 쭈욱.........ㅎㅎㅎ...

맛납니다....튀김도 바삭하면서 원재료맛을 살려서 굿입니다.^^ㅎ

돼지 등심...오!~~~~육즙이 살아 있는 ...

등심인데도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요건 마늘....!!

하이얀 마늘이 이렇게 튀겨서 먹으니 별미 입니다.^^

단호박....^^

이거 맛납니다..흡사 고구마같은....^^

크래미....^^

단무지를 맛봅니다...!!

헉..!!!!단무지에 유자소스를 뿌려서 유자맛이 나는 단무지...이거 아이디어굿입니다....^^

튀김은 대체적으로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는지 역한 기름내음도 없고...

깔끔한 편입니다..^^

생맥주에 바로 튀겨주는 튀김안주....아주 듁여줍니다..^^

세트를 드시고 추가로 주문 가능합니다...

한꼬치 가격이랍니다.^^

기타에 팡쿠시....ㅋㅋ식빵이랍니다...^^

차승원 아사히...!!

정우성 기네스...!!

여러분의 선택은????ㅋㅋㅋ

전번...

위치 입니다.^^

 

우연히 접한 쿠시가츠....쿠시카츠라는 말은 튀김 꼬치라는 말인데 오사카에서 유명한 음식이죠!!!

본토에서는 기본으로  돈까스 소스와 비슷한 소스와 몇가지 추가된 소스를 찍어 먹지만...ㅎ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착합니다...

본토의 맛을 보시고 이집 가서 많은 내공을 바라시면  도둑넘입니다....ㅎㅎ

 

문래동 쿠시가츠...워낙 튀김을 좋아하는 서비...^^

가격도 저렴하고,깔끔하고 골라먹는 재미까지 거기에 시원한 생맥주.....!!!

 

뉴스 보신분들 있으실텐데..우리나라  맥주 시장도 다변화가 필요한듯.....ㅠㅠㅠ

이집 사장님말씀을 전하면....ㅋㅋ우리나라 맥주는 소맥 말기 좋은 맥주라는 표현이 아주!!!~~~~~인상적이었답니다.ㅋㅋ

완전 공감하는바입니다..ㅎㅎ

 

주당으로써....정부에 외칩니다..

우리도 다양한 맥주맛을 볼수있는 선택권을 부여하라..하라........ㅎ

 

중소 업체에서 좀 더 풍부한 맥주의 다양성을 꾀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주세가 높아서 운영하기 너무 어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정부가 조금 이나마 배려하여 국민들이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맥주맛을 느낄수 있는 선택의 권리를 주시기를.....

대한민국에서 나름 주세를 많이 내고 있다는 성실한 납세자..주당????~~~서비가 바랍니다...ㅋㅋ.

 

수입 생맥주 너무 비싸~~~~~~~~~~~~~~~~~~~~~~~~~~~~~~~~~ㅠㅠ

 

맥주 선택권에 대한 권리에 동참하실분들은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ㅎㅎㅎ

 

 서비의 10번째 베스트..^^

 거의 만명 가까이 보셨군요!!!!^^

 감사합니다.^^

 추천해 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