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영등포구 맛집

(문래동 맛집) 여보~나도 닭발 좋아해!!..테이크아웃 닭발 전문 맛집... 닭장..

서비야 2013. 4. 26. 17:00

비내리는 화요일 저녁...^^

꼬맹이들 저녁은 오무라이스를 준비해 주고..^^

비도 오고 한잔 하자는 지인의 전화에...^^

비오는날은 따스한 국물이 필수..^^!! 

 한번 가보고 싶던 문레동 닭장이라는 닭 전문 요리집으로 약속을 잡습니다.^^

 문래동 GS 홈쇼핑건물...국민은행 왼편 골목..^^직진해서 걸어가면 보이는 노오란 불빛...^^

 빨간 외관에 닭장이라는 간판..^^

 닭발 전문..^^

닭요리 전문점...^^ 

 특이한 외관에 술맛 나는 조명이 반깁니다..^^

 삐그덕거리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문짝 바닥에 초 좀 바르시지.....ㅠㅠ

 눈에 확 들어오는 문구!!....^^

 여보!!!나도 닭발 좋아해....!!

 모든 메뉴가 포장가능하다는 문구!!!!^^

 문구 기가 막히죠...!!

 집에서 와이프나 신랑과 건네는 소주한잔에 금실도 좋아집니다.^^

 

 술마시고 포장해 가라는 말을 돌려서...ㅋㅋ

 사실....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생각나는 사람 !!

 이 맛난 음식을  맛보게 하고 싶은 마음...!!

 그 대상이 남편,아내,아이들,부모님...!!대부분 그러실겁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방이 보이는 드럼통 테이블..^^,,....^^

 메뉴판...

 국내산을 강조..^^

 비오는 화요일....창밖  비내리는 모습 보면서  격식이라는거 집어치우고 마시기 너무 편안한 조명과 안주들..^^

 조리하시는 주방장님이신지 주인장이신지?...

 무진 잘 생기셨답니다...

 피부가 장난 아니신^^

 벽지가 신문인데...^^

 천장도...^^ 자세히 보면  전부 영자 신문...ㅋㅋ

오!!! 와이파이존...^^ 

 비오는날 완전 운치 끝장..^^

 은근 맛집 블러거님들에게 알려진 탓에 손님도 많아서인지..

 정말 외진곳에 위치해 있지만  낙서가 장난 아닌...^6ㅋㅋ

 전화기도  ...^^

 읽어보시면....

 포장 가능....여봉..!!!!ㅎㅎㅎㅎ

 월요일 아침 부터 비는 내리고...^^

 쌀쌀한 날씨에...

 조명도 따스하지만....히터도 나름 켜 주시고..^^

 외딴곳에 위치한...^^

 기본 구성 입니다..^^

 기본 반찬은 이게 전부....ㅋㅋ

화장실 위치..참.!!!!

아나로그틱 합니다.^^ 

 닭매운탕을 시켰는데....

 기본 반찬이 요따구라서 미리 한잔하기에는 무리지만 비도 내리고 ...

 피클에 한잔 털어 넣어봅니다..^^

 닭 매운탕이 나옵니다..^^

 중요한건....

 제가 주방 입구에 앉아서 보았는데....^^

 주문 즉시 조리해주는걸 목격...^^

 일단 처음 생닭을 데쳐서 불순물과 냄새를 잡아서...씻은후 양념장 넣고 조리해주는 기본기가 충실한....^^

 서비가 목격...ㅎㅎ

 양념맛을 보면서 조리하는걸  목격..!!

 미리 만들어서 숙성한 다데기를 사용하는게 아닌 고때,고때  양념을 넣어서 조리....!!!

 어느정도 익혀 나온걸  끓여가면서 먹도록 준비해주십니다...^^

 육수맛을 봅니다...^^

 첫 육수맛...............대략 난감.....!!!

 라면 스프맛....ㅠㅠ

 일단 고개를 갸우뚱하면서 계속 끓여봅니다...^^

 감자가 익어가고 닭다리 먹어봅니다...^^

 생닭의 신선도가 가히 예술입니다...^^

 닭 비린내도 없고 중닭이라서 부드럽고...^^

 계속 끓여봅니다...^^

 업장내 금연이지만  딴 테이블에서 재떨이 달라고 소리지르시길래...서비도 따라서.. 요청하니  종이컵 두개 끼워서 주십니다..ㅋㅋ

 왠만하면 실내 금연은 자제하는편인 서비입니당........^^ㅎㅎ

 종이컵..ㅋㅋㅋ나름 분위기가 맞는 컨셉..^^

 생닭과 냉동닭의 차이는 뼈만 보면 알수 있다는거  아시죠..!!

 냉동 닭은 뼈가 거무스름 하다는거...^^

 이건 생닭..^^

 계속 끓이니...

 본연의 닭 매운탕 맛이 납니다...^^

 더군다나  특이하게 매운맛이 증가 합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증가해서 마지막에는 혀가 얼얼해지는.....ㅎㅎ

 일반 닭도리탕이나 닭볶음탕과는 비교불가입니다.^^..

 메뉴판 그대로 국물이 자박한 닭 매운탕입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매워지는 매운탕^^

 마지막 까지 끓이니...^^

 이 육수는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운 닭매운탕이 되어버립니다....대박!!!

 한마디로  끓이면 끓일수록 매운맛이 증가하는 독특한.....!!! 

 처음엔  라면 스프맛이군 하고... 실망했다가...마지막 술잔을 비울 때쯤에는 고개를 갸우뚱 하게 만드는....

 참  아이러니한 맛을 느끼게해준 닭 매운탕입니다...^^

 비는 내리고...^^

 이집 대표 메뉴인 닭발을 먹어봐야 하겠지만...^^ 

 이집 닭발은 연탄에 구워서 나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좌석도 만석이고....^^

 색다른 닭 매운탕에 만족스러운 한잔을 한 터라서 자리를 옮겨서 2차로....^^

 조명이 술맛나게 만드는 이상한 집....^^

인테리어도 그렇고...

요상한 닭 매운탕의 맛....실망과....감동과....만족이라는 세가지의 느낌을 주는 요상한 닭 멘탕^^!!

 

써빙을 보시는분이나 주방에 계시는 분이나 친절하지는 않습니다...ㅠㅠ

말도 없으시고...무얼 물어봐도 묵묵 부답.....ㅠㅠ

그렇다고 불친절 하지도 않은...ㅎㅎ

하여간 요상한집....ㅋㅋ

 

중요한건....다시 가고 싶어지는 술집이라는....!!!

묘한 매력을 풍기는 닭 요리 전문점. 닭장....^^

비오는날 한번 가보시면 정말 색다른 느낌의  닭 요리집을 만나실수 있으실겁니다.^^

묘하게 끌리는 술집...^^

 

이집의 독특한 매력인듯..^^

 

참고로 합정역에 분점이  있답니다...^^

그곳에는 같은 시스템이지만 생맥주도  있다고 하니 두곳중 알아서 선택하시어 맛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