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빠와 두 꼬맹이가 합심해서 만드는 주말 레스토랑 스타일 닭튀김 파티...

서비야 2013. 5. 2. 01:00

일요일 늦은 저녁....^^

중닭 두마리 사다가 별식으로 저녁을 먹습니다...^^

오늘은 세남자가 합심해서 차려 먹는 주말 닭 튀김 파티..^^ 

 며칠전 필리핀 다녀온 지인에게서 받은 새로 출시된 닭 튀김 믹스라는데.....^^

 레스토랑 스타일이라는..ㅋㅋ

 뭐가 이리 많은지....ㅠㅠ

 중닭 ...일단 먹기좋게 해체를 합니다.^^

 닭다리와 날개 구분해서 자르고.가슴살 잘라내고..^^

 마리네이즈가루 풀어서...^^염지.!!!..^^

 막 버무려줍니다... 

 한시간정도 스며들도록...^^ 뒤적,쥐적........^^ 

반죽..^^ 

 막 버무리...^^

 요때부터는 작은 꼬맹이가  버무리 담당...ㅋㅋ

 또 튀김가루 막 버무려.....ㅋㅋ

 또 버무려.....^^

 닭가슴살도 두쪽 먹기 좋게 잘라서...^^

 같이 버무려....ㅎ

닭가슴살 두쪽은 냉동실로 직행!!!......나중에 미역국 끓여먹을....^^

마지막으로 그래비소스... 

 물 넣고 약불에서 끓여줍니다...^^

 요건 큰 꼬맹이 담당....^^

걸쭉해지면 그릇에 담고..^^

작은 꼬맹이는 셋팅...^^

 자!..아!~~~~~~~~~.본격적으로 튀겨줍니다...^^

 튀기는건 아빠 담당....^^

 자유시간 한개 먹어가면서...ㅎ

 닭 가슴살도 튀기고....^^

 닭다리 튀기면서 속까지 익으라고 막 찔러주고....^^

 기름 빼주고...^^

 먼저 튀겨진 것부터 먹어줍니다.^^

 날개는 아빠꺼....ㅎㅎ

 맛은?.....언젠가 먹어본 레스토랑 닭 튀김맛..ㅎㅎㅎ

 정확히는  양념이 덜된 훈제 치킨을 튀긴맛이라는 표현이 딱!~~~~~~~~~ㅎ

 닭다리는 꼬맹이들 차지..^^

 계속  튀겨 가면서 먹습니다...^^

 세남자의 주말 레스토랑 닭 튀김 파티..^^

 그래비소스 찍어서...^^

 인도 카레 걸죽한 그런맛...ㅎㅎ

 닭가슴살도....^^

 맛나게 먹는 꼬맹이들....^^

 계속 튀겨지는 닭.....^^

 요번꺼는 조금 덜 바삭...ㅋㅋㅋ

 세남자의 주말 파티..ㅋㅋ

 꼬맹이들은 스마트폰으로 7번방의 선물 다운 받아서 보면서...^^

 작은 꼬맹이 입까지 내밀고 멍 때리면서 스맛폰 영화 삼매경.ㅋㅋㅋ

 비닐 장갑도 한개씩 끼고..^^

 콜라로 건배도 하고...^^

 가슴살 바른 뼈 부분도 튀겨서....^^

 이어지는 치즈스틱...!!

 맛나게 튀겨서...^^

 큰 꼬맹이는 이러고 먹습니다....ㅋㅋ

 일요일 저녁 세남자가 합심해서 차려먹는 레스토랑 스타일 닭튀김 파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