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꼬맹이들 시험기간... 기운내라고 차려주는 아빠표 토종닭 백숙..

서비야 2013. 4. 27. 06:00

 수요일 저녁...^^

 이번주...다음주 두 꼬맹이 시험 기간....^^

 공부하느라 기운 없는 꼬맹이들을 위해서 보양식을 준비합니다..ㅎ

 토종닭 한마리 사서..^^

 깨끗하게 씻은후  한번 살짝 삶아줍니다..^^

 토종닭을 사니 같이 들어 있는 한약재..^^

 열이 많은 녀석들이라서 인삼 보다는 황기로..

 나름 구성도 괜찮은듯 합니다.^^

 통마늘 듬뿍 추가..^^

 한번  살짝 삶은 닭은 기름 제거하고 깨끗하게 쌋어서...

 투하....^^

 대추와 밤도 넉넉히..^^

 끓으면 불 조절해서 은근하게 ....^^

 질긴 토종닭이지만  한참을 끓였더니 살이 부들,부들 합니다..^^

 둥둥 뜬 기름 적당히 걷어내고....^^

 큰 꼬맹이....다리와  가슴살..^^

 육수도 담아서..^^

 배고파하는 큰 꼬맹이부터 차려줍니다.^^

 작은 꼬맹이도 닭다리와 가슴살..^^

 아빠는 모가지와  바람나려고 날개..ㅋㅋㅋ

 세남자의 저녁 식사..^^

 내일은 작은 꼬맹이 시험...

 큰 꼬맹이는 다음주 시험...^^

 기운내라고 차려주는 아빠표 보양식..^^

 서비가 가장 좋아하는 날개..ㅎㅎ

 꼬맹이들이 퍽퍽하다고 잘 안먹는 가슴살이지만 오늘은 부드러워서 잘 먹습니다.^^

 아빠는 대파를 올려서...

 식사중에도 스맛폰 삼매경...ㅠㅠㅠ

 맛있게 먹습니다...^^

 육수가 나름 진국입니다...ㅎ

 소금도 찍어서....^^

 적당히 살을 발라서 먹고...^^

 살도 조금 남겨서...^^

 파 넣고..

 밥을 말아서 먹습니다..^^ 

 작은 꼬맹이도...^^

 맛있다면서 먹습니다..ㅎㅎ

 육수 리필...ㅎㅎ

 육수까지 깨끗하게.. 먹습니다...^^

한약재가 들어간 육수는 바닥을 보았다는...ㅎㅎㅎ

 

시험기간이라고 스스로 공부하는  녀석들을 보면 참 기특합니다...^^

아빠가 대신 해줄수 있는 공부도 아니고...

응원차원에서 만들어준 아빠표 보양식...토종닭 백숙....!!

세남자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