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빠의 귀차니즘이 탄생시킨 ....한접시 삼겹살과 김치볶음..

서비야 2013. 4. 22. 00:00

토요일 저녁은  모처럼  세남자가 삼겹살을 사다가 구워먹을 요량이었으나....ㅎ

 아빠의 귀차니즘으로 불판 딱기 귀찮고.,...ㅋㅋ

 설거지를 줄이려고...ㅋㅋ

 서비의 특기 한접시 요리를 합니다.^^

 삼겹살은 즉석으로 불판에  구워서 먹어야 맛나지만....ㅋ

 오늘은 한번에  구워서...ㅋ

 허브쏠트 뿌려서...^^

 같이 먹을 김치볶음은 설탕만 조금 뿌려서 볶아줍니다..^^

 오늘의 요리...ㅋㅋ'

사실 요리라고 할것도 없지만..^^

 밥 담고.....

 비타민이 풍부한 고추도.....

 서비는 청양고추 두알..^^

 나름 사람 모양....ㅎㅎ

 조금 거시기하지만 이름을 지어보면  담배피는 서비라고나...ㅎㅎ

 꼬맹이들 먹기좋게 김치볶음은 잘라서 준비..^^

 후라이팬 두개로 후딱 차리는 오늘의 저녁 ...^^

 딸기와 삼겹살 올리고....^^

 볶은 김치도 한켠에.....^^

통깨 솔솔 뿌려주면 ...

 완성....ㅎ

 아빠가 차리는 밥상...^^

 완성.,...ㅎ

 별거 아니지만 그럴듯 하죠..!!

 세남자 맛나게 먹습니다.^^

 볶은 김치와 삼겹살....ㅋ^^

 밥도 같이...^^

 완전 맛납니다..^^

 물김치도 같이 먹어주면서....^^

 소화가 잘되고 느끼함도 잡아주는,.,ㅎㅎ

 꼬맹이들은  김치볶음이 맛나다면서....^^

 맛있게 먹습니다.^^

 토요일 아빠가 차리는 밥상..^^

 허접하지만...

 별거 아니지만...^^

맛나게 먹어준 꼬맹이들....^^

 

삼겹살구이......... 불판 씻기 구차니즘으로  탄생한  서비의 한접시 요리?...ㅋㅋ

제 블러그를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죠...제 특기가 허접한 한접시 요리하는 사실...ㅎㅎ

설거지  줄이기 운동본부...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