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블친인 오스킨님 덕분에 알게된 다음 메인에 뜬 서비의 여섯번째 베스트글..

서비야 2013. 4. 21. 23:00

 일요일...

 꼬맹이들 점심을 차려주고....

 녀석들은 학원 보충으로 학원으로...

 일이 있어서  점심을 먹고 부암동 어느 카페에서 차를 한잔 마시고  있는데...

 서비 몽따쥬랍니다..ㅎㅎ

 

 

 울리는 문자를 보니.......

 블친인 오스킨님이 보내주신.....ㅎ

 대박..!!!!ㅎ

 

 

 핸드폰으로 확인해보니...ㅎㅎ

 다음 메인에 제글이....^^

 

 

 6번째 베스트글이.....^^

 카톡으로 날라온 지인이  보내준 캡쳐 사진....^^

 허접하게 올린 돈까스.....ㅋㅋ

 베스트글..^^

 다음뷰에......^^

일기 같은 제 블러그글이 다음 메인에....ㅎ

기분 좋은 하루...ㅎㅎ

 

연락주신 오스킨님 완전 감사합니다...^^

허접한 제글을 추천해주신분들 고맙습니다.^^..

부디 악풀은 달지 말아주시길....

 

서비가 의외로 소심하답니다..ㅋㅋ

 

밤12시에 조회수....ㅎ9,011....^^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