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나의 이야기(친구 공개)

울 막내 털 깍고나니...작은 꼬맹이가 하는말..누구세요?...ㅎ

서비야 2013. 2. 25. 12:58

 정월 대보름....^^

 아침...

 그동안 미루던 울 막내 이발을 시켜줍니다..^^

 털이 장난 아니죠..ㅎ

 울 집에 입양할때만해도 이렇게 자그마했는데....^^

 이젠 컸다고 가끔 으르렁도 거린답니다.^^

 형들 옷이 자기 이불이고 가끔 책가방에 지리기도 합니다..ㅋ

 몇번 깍아줬더니 ~~~~~~~~~~이젠 조금 능숙하게...ㅎㅎ

 기존에 있던 바리깡이  고장나서 새로 구입한...^^

 나름 잘 깍이는....^^

 추울까봐서 옷도 입혀주고....^^

털 깍었다고..... 불만인듯 인상 쓰기도 합니다.^^

 나름 준 전문가 수준...자화자찬..ㅋㅋ

 잘 깍았나요?......?...^^

 털을 깍고나니 인상이 완전 틀려져버린.....ㅎ

 

털 깍고 나서 ...

작은 꼬맹이가 처음 보고  한마디 한다.........^^

넌 누구니?......ㅎㅎ

세남자가 사랑하는 울 막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