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나의 이야기(친구 공개)

세상에 이런일이....당첨!!!ㅎㅎ

서비야 2013. 1. 28. 23:53

오늘은 작은  꼬맹이 개학날...

아침 부터 분주하게.....ㅎ

 세남자 간만에 외식을 합니다...ㅎ

 포스팅 몇번 했던 ......

 집 근처 ........단골 신의주 찹쌀 순대국집에서 학원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집합....^^

 이집 순대국은 진짜 맛나다는 세남자의 공통된 의견...ㅎ

 아빠는 반주 한잔 합니다....

 세남자가 전부 좋아하는 순대국..ㅎㅎ

 저녁을 먹고 쌀이 떨어져서 쌀과 먹거리 좀 사고 받은 스크래치 복권....

 제 인생이 뭐 그러하다보니 이런 요행은 된적도 없고 ...그래서 바라지도 않지만.....

 그래서 작은 꼬맹이에게 확인해보라며 무심하게 건냈더니.......대박...!!!당첨.....ㅎㅎㅎ

 수령......ㅎ....대박..세상에 이런일이..ㅎㅎㅎ

 집에 와서 뜯어보니 나름 쓸만합니다..ㅎㅎ

 로또 복권을 사도 5,000원 한장 되질 않는 내 팔자인데...ㅋㅋㅋ

작은 꼬맹이가 긁어서 당첨된듯....ㅎㅎ

재수 없다던 삼재도 2월이 지나면 끝나고.....

무언가  좋은일들만  생길것 같은 느낌...ㅎㅎ

 

세상에 이런일이.....ㅎㅎ

태어나서 이런거 당첨되어 보긴 처음이라는거...ㅎㅎㅎ

 

믹서기가 있긴하지만 낡아서 잘 안쓰곤 했는데......

공짜로 믹서기도 생기고 ...과일 사다가 한동안 과일쥬스 좀 만들어서 마셔야할듯...ㅎㅎㅎ

완전 기분 좋은 하루....^^

 

꼬맹이들이 더 좋아했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