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서대문구 맛집

담백한 짬뽕을 먹고 싶다면......연희동 이품으로.....

서비야 2012. 12. 1. 21:30

어제 숙취로 해장을 할 요량으로 북어국을 끓이려고 하자....

작은 꼬맹이가 가끔 사다 먹는 연희 치즈김밥이 먹고 싶다고......^^

 김밥 사러 갔다가...

 어제 같이 술 마신 동상을 불러서 같이 해장 하러 갑니다..^^

 연희동 이품.....

 은근 유명한.....^^

 삼선 짬뽕이 맛있다는집....

 화교인 주인이 하는데...

 밖의 풍경과는 다르게....

 실내는 너무 깔끔합니다..

 깨끗한....

 이품...

 더군다나 직원들이 전부 너무 친절합니다...^^

 원탁 .......이런데서 요리 시켜서 한잔하면 좋은데....ㅎ

 테이블...

 단무지와 춘장...

 굴 짬뽕과 삼선 짬뽕,군만두 시킵니다...^^

 제철인 굴.....

 해산물의 시원한 맛이 나는 육수....

 깔끔하고 통통한 굴이 맛있는 굴 짬뽕....

 육수맛은 유산슬맛도 납니다...^^

 간짜장이 있다면...

 이집 삼선 짬뽕은 간 짬뽕?>>>!!!.....

 간짜장과 같이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를 넣고 바로 만들어주는듯한 깔끔한 육수....내 나름 이름 지어본 간짬뽕..ㅋㅋ

 육수에서 시원하고 깔끔한 맛도 나지만...

 큼직한 갑오징어는 너무 부드럽습니다...

 칼짚이 예술입니다.^^

 죽순도 큼지막하고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아구살과 해삼...

 새우도 중하 사이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소라...

 총각버섯..ㅋㅋㅋ

 전반적으로 해물의 다양성은 조금 부족하지만  몇가지 큼지막한 해물의 신선함......... 싱싱하다고 발버둥치는 야채들...^^

그리고  즉석으로 만드는 깔끔한 육수의 깊은 맛이...

대접받고 온듯한....

깔끔하고 담백한  삼선짬뽕이 먹고 싶다면 이곳으로...~~~~

 군만두도 시킵니다...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걸로 봐서 수제인듯합니다...

 만두피가 두꺼워서  쫄깃함이 느껴집니다..^^

 해장 제대로 한듯..ㅎㅎ

 연희 김밥 사서......

 참치,치즈,꼬마 김밥...

 이집 치즈 김밥은 한줄에 치즈가 두장씩 들어간다는 사실...^^

 줄서서 기다려서 사온...

 기다리던중..칠판에 ....예약..꼬마김밥1090줄이라고 써있었던.....헉!~~~~~

 조그마한 공간에 직원이9명....ㅎ

 간단히 차 한잔 합니다...

 날씨는 조금 춥지만 야외에서...

 한산한 토요일 오전....

 히터 틀고...

 식후 연초....

 그리고 ...서비가 너무 좋아하는 아메리카노....^^

 같이간 동상이 아는집이여서 방금 구운..와플도 서비스로 주십니다...^^

집으로 김밥 배달 완료...^^

와플도 반쪽 남겨와서 전달..ㅋㅋ

꼬맹이들 맛나게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