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강동구 맛집

(길동역 맛집) 고래만한 크기의 빨래판 삼치구이 맛집 (까시)

서비야 2013. 12. 30. 05:30

(길동역맛집) 고래만한 크기의 빨래판 삼치구이 맛집(까시)

서비의 맛집..

길동역 맛집..까시..

지난주 친구넘과 지나가다 느낌이 팍 오는집이라서 한잔하러 들어갑니다......^^ㅎ

길동 전화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상호가 생선구이집임을 여실히 보여주는ㅎㅎㅎ

입구로 들어갑니다....

실내 분위기는 술마시기 좋은 은은한 조명에 분위기도 좋습니다...^^

단촐하게 도란,도란 술마시기는 좋은곳...^^

술맛 나는 적당한 가격의 안주들이 즐비합니다...^^^

고래삼치라는 메뉴가 보이는데....

입구에 까시라는 상호 밑에 써있는 연탄구이라는 글씨가 보였는데..

한동안 연탄구이를 시행하다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야끼바에서 생선을 굽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생선구이는 연탄구이가 확실히 더 맛나는데.ㅠㅠ

지금 보시는 빨래판위에 올려진 삼치가 고래삼치......ㅎㅎ

옆 테이블에서 드시는걸 양해를 구하고 찍었답니다...^^

정말 고래만한 크기의 삼치입니다....^^

더군다나 삼치구이를 빨래판에...ㅋㅋ

독특합니다....

국내산 삼치인데...크기를 비교해봅니다...^^

  딱 보기에도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                                                                                                                                                                  

저희도 고래삼치를 주문했는데....ㅠㅠㅠ

다 떨어졌다고......

한정판매라는말...ㅠㅠㅠ

 

일단 기본상이 차려지고....

저희는 갈치 구이를 주문합니다...

머리를 제외한 한마리를 통으로 구워줍니다...^^

굵은 소금을 뿌려서 야끼바에 굽습니다.^^

이 갈치는 시중에서 큼지막한 제주 비단갈치라고 속여서도 판매하는 세네갈산 갈치입니다...^^

시중에서 제주갈치와 비슷한 은색을 띠고 사이즈가  큰데 싸다면....

대부분 세네갈산 갈치라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국내산 제주 갈치는 이정도 사이즈면 2~3만원 이상은 갈겁니다.

세네갈 갈치는 보통 재래시장에서 큼지막한 사이즈로 3마리 만원 정도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제주 비단 갈치와 비교하면 맛에서 조금 차이가 나지만....

야끼바에 잘 구워진 세네갈 갈치는 냉동 제주갈치와 비교해도 큰 차이 없이 맛있답니다.^^

사이즈를 비교해보면 큼지막하죠..^^

시중에서 유통되는 세네갈 갈치는 더군다나 냉동이지만 선도가 아주 우수하기 때문에......

육지에서 냉동과정을 거치는 선도관리가 미흡한 중국산 갈치보다 맛있답니다...^^

고래삼치를 먹지 못함을 갈치로 달래면서 소주 한잔 합니다... ㅋㅋ

큼지막한 생선구이에 마시는 소주는 늘 달달함을 전해줍니다....^^

레몬도 살짝 뿌려서 비린맛도 잡아주고.....ㅎㅎ

갈치 한마리 통으로 구워서 먹는 .....

술안주....^^

술이 술술...ㅎㅎ

큼지막한 갈치는 알뜰하게 발라먹지 않아도 되는....

대충 발라서ㅎㅎㅎ

 

다음에 길동에 갈일이 있으면 필히 일찍 가서 고래삼치 꼭 먹어줄겁니다....^^

고래삼치 한마리면 소주 두서너병은 그냥 비울듯...ㅎ

 

길동 전화국 바로 앞...까시.,....!!

서비가 강추 합니다...^^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길동 414~3

전번은 02~470~5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