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각자 골라서 직접 튀겨먹는 셀프 튀김..아빠표 셀프 튀김 밥상..

서비야 2013. 4. 1. 23:30

일요일 저녁은...

꼬맹이들의 요청으로 튀김을 준비합니다.^^

 각자 골라서...

 직접 튀겨먹는 셀프 튀김으로 저녁을 차립니다.^^

 저렴한 돼지 뒷다리살....^^

 먹기좋게 잘라서..^^

 관자도 준비하고..

 감자도 먹기좋게...

 돼지고기에는 다진 마늘 조금...^^

 집에 있는줄  알았던 튀김가루가 떨어져서 사러 가기 구차니즘으로.....대충....ㅋㅋㅋ

 계란을 풀어서 버무려줍니다.^^

 관자에도...

 감자도...

 오늘...,소금,후추간을 안한 이유는 .....

 이 크리스피 가루로  버무려서 튀길 예정이기에..^^

 크리스피 가루 버무려줍니다..

 감자와 관자에도...^^

냉장고에 뒹굴고 있는 소스들 꺼내서....ㅎㅎ

오늘 튀김 소스  골라봅니다.ㅋㅋㅋㅋ 

 튀김 소스 세가지를 선별해서 담고....^^ㅋㅋ

 튀길 준비를 합니다.^^

 3만원 정도하는 전기 튀김기..ㅋㅋ

 빵가루도 준비하고...^^

 자!~~~~~아....!!!

 골라서 꼬치에 끼워서....^^

 오이 소박이 양념장을 이용한 파프리카 즉석 김치 만들기..^^

 오이소박이 양념장에 파프리카 버무려주면 완성....ㅋㅋㅋ

 준비된 튀김재료를 꼬치에 끼워서 빵가루 버무려주고...^^

 감자도...

관자도... 

 깻잎도....^^

 먹고 싶은 재료를 준비해서 기름에 넣어주면 됩니다.^^

 깻잎도 몇장 튀겨서...

 노릇하게....

완전 바삭...바삭..ㅎㅎ

 꼬맹이들도 각자 먹고 싶은 재료를 풍덩..^^

 바로 튀겨서 먹는 돈까스..^^

 재미나고 맛나는 셀프 튀김..^^

 나무 꼬치도 꺼내서...

 끼워서...^^

 바삭한 돈까스..^^

 취향에 맞게 소스 찍어서....

 노릇한 튀김.....

 확실히 튀김은 바로 튀겨 먹어야 더 맛나는듯.^^ 

 감자도 맛있습니다.^^

 세남자 재미나고 맛난 식사를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양배추 샐러드도 준비합니다..

        간단하게 땅콩 소스를 뿌려서..^^

 일요일 주말..느긋하게..여유롭게..^^

 서비는 소주한잔 합니다.^^

 관자는 높은 온도로 빠르게 튀겨야 질기지 않습니다.^^^^

 돈까스는 세남자가 전부 좋아하는...^^

 바삭,바삭,,,,,,ㅎ

 마구 넣어서....^^

 기름 온도 조절하면서..^^

 

 채반에 기름을 빼서 먹어주는 셀프 튀김.^^ 

 빵가루가 모자라서....

 크리스피 가루만 머무려서,,,,

 튀겨줍니다.^^

 치킨 너겟이 아니라...피그 너겟..ㅎㅎ

 치킨 너겟 과는 다른 피그 너겟....ㅋㅋ

 맛있습니다.^^

마무리로 피그너겟과  함께.... 밥위에 갈치 속젓 올려서 먹습니다.^^^^

 

일요일 저녁....

여유롭고 편안한날....^^

 

가끔 가족끼리 튀김 파티....

각자 골라서 즉석으로 튀겨서 먹는 이런 튀김 파티 어떠세요?....^^

재미있고 맛나답니다.^^

이상..아빠표 셀프 튀김 밥상이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