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파트 베란다 레스토랑...아빠표 찹스테이크..

서비야 2013. 4. 1. 06:00

일요일 아점.....^^

날씨가 너무 좋지만 큰 꼬맹이 주말 학원 스케줄 때문에 나들이가 쉽지만은 않은..ㅠㅠ

 늦잠을 잔 두 꼬맹이 기분 전환을 위해서...

 베란다 레스토랑을 차립니다.^^

 캠핑용 식탁보도 깔고....^^

 나름 스카이 라운지..ㅋㅋ

 냉장고를 뒤져서 있는 재료 꺼내고....^^

 있는 야채와 사과를 잘라서 준비...^^

 밥은 밥 공기에 담아서...

 엎어주면...이렇게 이쁘게..ㅎ

 오이 소박이도 한쪽에...

냉장고에 한장 있는 치즈도 잘라서 꼬맹이들 밥위에 올려주고...ㅎ

 전자렌지에 돌린 스테이크와 닭 가슴살...^^

 먹기 좋게 잘라서...^^

 후라이팬에 버터 두르고...

 잘라 놓은 야채를 볶아줍니다.^^

 적당히 볶아지면...

 허브쏠트 조금 뿌려서 간하고...^^

 잘라놓은 고기를 넣어줍니다.^^

 같이 버무리면서 볶아줍니다.^^

 충분히 소스가 버무려지도록..^^

 접시에 적당량 담으면...

 완성...^^

 마지막으로 통깨...

 간단하고  맛깔스럽게..^^

 베란다 레스토랑으로 배달..ㅎㅎ

 세남자의 일요일 아점...

 음료도 준비하고..

 창밖 풍경과 봄바람을 맞으면서...ㅎ

 햇살이 너무 좋습니다.^^

 나름 스카이 라운지 외식 버전..ㅋㅋ

 운치 있어 보이나요?..ㅎ

 맛나게 먹습니다.^^

호박도 먹고... 

 볶은 사과가 나름 상큼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맛나답니다.^^

 청경채도 먹어주고....ㅎ

 꼬맹이들은 잠옷 입고...ㅋㅋㅋ

 햇살 맞으면서....맛난 식사를 합니다.^^

 음료도 따라서 마시면서..^^

 베란다 레스토랑..^^

 밥도 같이 먹으면서....^^

 아빠표 대충 찹 스테이크..ㅎㅎ

 있는 재료로 대충 만드는 ....아빠표 찹 스테이크...

봄 햇살이 눈부시게 따사롭습니다...^^

가끔 나들이가 여의치 않을때....

아파트 베란다 레스토랑......나름 스카이 라운지 레스토랑...^^

 

세남자의 일요일 아점....잠옷 입고 먹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