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차돌 된장찌개와 삼겹살 묵은지볶음....아빠표 밥상.

서비야 2013. 3. 18. 02:34

 일요일  아점은 차돌된장찌개와  삼겹살 김치볶음을 먹습니다.^^

 간단하면서 맛나게 먹을수 있는 메뉴..^&^

 삼겹살과 묵은지...

 설탕,후추,고추장을 넣어서,,볶아줍니다.^^

 불조절해서 삼겹살이 충분히 익도록..^^

 골고루 버무려 주면서...^^

 어제 먹다가 남은 차돌 된장찌개도 같이 끓여줍니다.^^

 오늘의 요리..ㅎ

 마무리는 통깨로..^^

 차돌배기가 들어가서 구수하면서 맛납니다.^^

 간단하면서 맛나는 상차림,.^^

 상추와 깻잎도..^^

 허접하지만 나름 맛나는 상차림..^^

 표고버섯도 넣었더니 더 맛나는듯 합니다.^^

 차돌배기 보이시죠..^^

 묵은지와 같이 볶아주는 삼겹살......완전 굿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나고..

 생 삼겹이라서 더 맛납니다.^^

 꼬맹이들도 상추에 싸서..

 밥에 쓱쓱 비벼서도 먹고...

 밥도 올려서 먹습니다...^^

 차돌 된장 찌개도 같이..^^

 쌈장이나 고추장이 필요없는...ㅎㅎ

 각자 조제를 해서?.....ㅎㅎ

주말 맛난 아점...아빠가 차리는 밥상 이었습니다.^^

간단하면서 맛나는.....

삼겹살 그냥 굽는것 보다 김치와 같이 볶아주면 훨씬 맛납니다..

꼬맹이들도 맛나게 먹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