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이들 편식을 줄이는 방법...가정식 식판 식사...

서비야 2013. 3. 16. 14:07

금요일 저녁...

아빠가 차리는 저녁 밥상..^^

 오늘은 간단히 ..?

 사실..밑반찬  재고 처분...ㅋㅋ

 명목은 아이들 편식을 줄이는...ㅋㅋ

 지인에게 얻어온 누룽지...ㅎ

 정말 잘 누린듯..그냥  먹어도 구수한..^^

 간만에 식판 식사를 준비 합니다..^^

 한접시 요리를 자주 하는편인데..가끔 식판 식사를 이용해서 설거지 구차니즘을 해결..ㅋㅋ

 가끔 집에서 식판 식사를 하면...재고 반찬 처분과?...ㅋ색다른 식사라서 할당량 반찬을 다 먹어야 하는.....ㅎ

 

 누룽지를 끓입니다.^^.^^

 햄과 계란도 준비...

 계란 후라이와 햄 몇장...

 김치와 명란젓....남아 있던 나물.....^^

 참치도  조금...

 영양이 골고루...^^

 그냥 먹어도 고소한 누룽지를...끓이니 더 맛나는듯....^^

 두 꼬맹이 저녁 식사...

 맛나게 먹습니다..^^

 꼬맹이들이 좋아하는 누룽지..^^

 계란 후라이...^^치즈..

 자신의 할당량을 ......^^ㅋㅋ

 식판식사.....반찬은 전부 다 먹어야할것 같은.......ㅋ

 두 꼬맹이 나름 맛나다면서 먹습니다.^^

 골고루....깨끗하게..^^

 두 꼬맹이의 가정식 식판 식사...ㅎ

아빠가 차리는 밥상..

오늘은  집에서 색다른 기분으로 자신의 할당량을 먹어야하기에....ㅋㅋ

편식을 줄이기 위한 식사였습니다.^^

사실은 반찬 재고 처분 이지만...ㅎㅎㅎ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