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중구 맛집

(신당동 맛집) 이젠 며느리도 안다는..신당동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

서비야 2013. 2. 13. 18:05

명절 연휴 마지막날....월요일.....^^

며느리도 몰라 아무도 몰라에서........이젠 며느리도 알아요로....바뀐 신당동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ㅎㅎㅎ

차례 음식으로 느끼한 입맛...ㅎ

저녁은 신당동 떡볶이가 갑작스럽게 먹고 싶은 마음에..... 사러 갑니다...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과 복잡한 신당동 떡복이 골목..ㅠㅠ

포장을 합니다...

포장은 이곳에서 주문하면 바로  건내줍니다.^^

몇년만에 방문한것 같습니다.^^

여전히 원조인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집은......인산인해......^^

줄서서 대기하는 사람들....^^

3인분 포장해 와서 집에서 먹습니다..편안하게...ㅎㅎ

참고로 신당동 닭발은 근처 마복림 할머니 막내집에서 사왔습니다....ㅎ

2인분 만원.^^

냄비에 담고...

소스 얹어서....

계란은 맥반석 계란이군요!!!!!!!

끓일 준비....^^

신당동 매운 닭발......^^

신당동 단무지는 .......중국집 단무지와는 다르게 단무지맛이 파인애플 같은......ㅎㅎ

새남자 저녁을 먹습니다.^^

매운 닭발도 있으니 청주 한잔..ㅎㅎ

목 넘김 좋고,부드러운.,....ㅎ

한때 정종의 매력에 빠져서 무진 달려주던 기억이...ㅎㅎㅎ

신당동 닭발은 여타 지역의 닭발과는 다르게 푸욱 삶아진 ...

입안에 넣으면 스르륵 발라지는.....ㅎㅎ

입안에서 스스로 해체되는 닭발..ㅋㅋ

맵기도 하지만 중동성 있는 맛입니다....^^

정종 한잔에 닭발.......

무진 맛납니다.^^

한잔 하는 사이에 떡볶이 완성.....ㅎ

밀가루맛 추억의 만두 먹어주고..ㅋㅋㅋ

쫄면...

맛난  파인애플 같은 단무지도 같이....ㅎ 

꼬맹이들도 덜어주고...^^

확실히 신당동 떡볶이는 떡 자체가 맛나는듯..ㅎㅎ

계란도 먹고....ㅎ

얇은 어묵도 먹고....ㅎ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은근 양이 많아서 결국 남겼다는...ㅎㅎ

2인분만 살껄....ㅋㅋ

 

추억의 맛.....

마복림 할머니집...

 

지금은 평준화된맛과  연합하여 변형된 색다른 메뉴와 DJ가 있는 아이러브 신당동집도 자주 가지만....^^

마복림 할머니 떡볶이는....내게는 고삐리 때의 추억이 그려지는 그런 맛집이다...^^

간만에 즉석 떡볶이 확실히 맛나게 먹은.^^^^

이젠 며느리도 안다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