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아빠의 요리)와인으로 돼지 냄새 잡는 간단한 수육 삶는 비법!!.

서비야 2014. 1. 5. 05:30

(아빠의 요리) 와인으로 돼지 냄새 잡는 간단한 수육 삶는 비법.

서비의 요리..아빠의 요리...

돼지 냄새 잡는 간단한 수육 삶는 비법..^^

며칠전 작은 꼬맹이가 먹고 싶다고 주문한 보쌈을 만들어 줍니다..^^...^^

생삼겹은 덩어리로 구입해서.....^^

씻어서 물에 넣고...

 

보통 파와 양파,월계수잎이나 소주도 넣고 된장도 풀어서 돼지보쌈을 삶는게 기본인데....^^

집에 재료들이 없을때......

 

서비의 요리라는게 그때,그때....

있는 재료로 만드는 실생활요리,한접시 요리가 기본인건 아시죠...ㅋ

 

아주 간단한 세가지만으로도 돼지 냄새도 잡고,연한 수육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서비의 팁은 통마늘과 커피,.......^^

그리고,먹다가 남은 레드와인을 머그컵으로 3분의 2컵을 넣고 삶는 방법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일명, 와인 보쌈이라고 해야할려나.!!!..ㅎㅎ

묵은지와 김장 김치 두가지를 준비하고....

상추도 준비합니다..^^

직접 만든 쌈장과 초절임 마늘과...

전라도에서는 수육도 초장에 찍어 먹는다는거 아시는지??....ㅎㅎ

아빠가 차리는 밥상!!!

서비의 요리..^^

적당히 삶아진 와인 수육.^^

와인이 들어가서 냄새를 확실히 잡고,육질도 부드럽게 만들어서....

연하고 맛나답니다..^^..^^

야들야들하게 보이는 육질이 느껴지시나요.!!!ㅎ

먹기 좋게 잘라서....^^

접시에 담습니다...^^

간단하면서 늘 맛나는 보쌈^^

세남자 전부 좋아하는 요리랍니다.^^

단촐한 차림상이지만...^^

맛있게 먹습니다...^^

상추에 싸서...

가두어진 육즙으로 인해서 너무 맛있답니다...^^...^^

묵은지도 넣어서 쌈을 싸서 먹고....^^

묵은지에 올려서도 먹어줍니다^^

초장 찍어서도 맛있게 먹습니다...^^

꼬맹이들은 김장김치와 먹는게 더 맛나는 모양입니다...^^

꼬맹이들도 연신 맛있다고...ㅎㅎ

깨끗하게 비운 접시...ㅎㅎ

세남자 맛있게 먹었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는 서비의 실생활 요리,한접시 요리였습니다..^^

 

돼지 수육 삶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냄새 잡고 연한 육질을 만드는 간단한 수육 삶기....^^

 

달랑,커피,통마늘,와인 세가지만으로도 맛있는 수육을 만들수 있다는 사실.....^^

이상, 아빠의 요리,서비의 요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