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서대문구 맛집

(연희동 맛집) 한국대표 티 마스터가 만들어주는 향 홍차 맛집.(티 브레이크 타임)

서비야 2013. 11. 30. 05:30

(연희동 맛집) 한국대표 티 마스터가 만들어주는 향 홍차 맛집.(티 브레이크 타임)

 

오늘 소개하는곳은 따스한 맛없는 커피를 파는 웃기는 카페를 한곳 소개합니다...ㅎ

연희동 먹자거리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차 전문점..^^

 

연희 맛로 7~12

 

입구입니다..^^

커플 이벤트 중이기도 합니다...11월에는... 

 겨울에는 따스한 홍차 한잔이 생각나는...^^

이집의 웃기는 글..!!

따뜻한 맛없는 커피를 파는곳..ㅋㅋㅋ

 

한마디로 홍차를 마셔라 ....그런 말씀..ㅋㅋ

외관은 어느 한적한 휴양지의 카페 같은 느낌도 줍니다..^^ 

입구로 들어갑니다..^^

벽면을 장식한 홍차 티백의 종이들..^^ 

이집은 입구에 세계최초 티소믈리에 한국대표 티 마스터가 운영하는 집이기도 합니다..^^

티 소믈리에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여한 사진..^^^^

실내는 깔끔하고 아기자기 합니다..ㅎ 

주문은 주방에서 앉아서..ㅎㅎ

이런 공간도 보이고..^^

다양한 홍차와 소품들을 판매도 합니다..^^

예쁜 찻잔도 보이고...^^

11월 이벤트로 홍차를 준답니다..^^

각기 다른 향을 지닌 홍차..^^

다양한 홍차맛을 볼수 있는곳..^^

정말 다양한 홍차를 접할수 있는곳입니다...^^

레몬티와 라즈베리티를 주문합니다..^^

홍차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다는..^^

실소를 자아내는 티 마스터가 내려 맛없는 따뜻한 커피..라는 메뉴..ㅋㅋㅋㅋ

간단한 케익류들도 판매를 합니다..^^

모든 음료는 오늘의 차로 리필이 된답니다..^^

홍차를 만드는 주방...!!

아기자기하면서 조명도 은은하고 잔잔한 음악이 편안함을 주는 그런곳입니다..!!

홍차에 대해 강의도 하는듯 보입니다..^^

주문한 홍차가 나옵니다..^^

홍차 한잔과 이렇게 주전자의 온도를  유지하는 주머니가 같이 나온답니다..^^

주전자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홍자 한잔과 각각 주전자 한개씩..^^

초코렛도 한개씩..^^ㅎ

홍차 색깔은 비슷하지만 향이 각기 다릅니다..^^

추운 겨울에 아늑한 이런곳에서 마시는 홍차 한잔..!!'

힐링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홍차....^^

갠적으로 궁금한 피나콜라다맛의 해피버전이라는거...

요건 다시 방문하면 마셔보고 싶은..^^

이집 사장님이 홍차도 수입해서 판매하는듯....^^

벽면 인테리어도 독특하죠..^^

 

 

주전자에 있는 차를 따라서 ....

세잔정도의 양이 나옵니다...^^

홍차에 대한 기사들도 읽어보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곳입니다..^^

명함..

주소와 전번...

 

겨울이면 생각나는 차한잔의 따스함....!!

늘 마시는 커피도 좋지만...

 

가끔은 친구집에 놀러가는듯 따스한 조명이 반기는...

홍차 전문점에서 마시는....

향에 취하는 홍차 한잔의 여유로움은 힐링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한국대표 티마스터가 만들어주는 홍차맛 궁금하지 않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