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강남구 맛집

(강남 맛집) 강남에 생맥주 파는 당구장이 있다.(스타디움)

서비야 2013. 11. 24. 05:30

(강남 맛집) 강남에 생맥주 파는 당구장이 있다.(메인 스타디움)

 

강남에는 생맥주를 파는 당구장이 있다는거 아세요?..ㅎ

 당구장 하면 생각나는게 당구치면서 먹는 짜장면이지만....^^

 내기 당구를 치다보면 속이 타기 마련....ㅋㅋ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곤합니다...^^

 날이 추워져서  마네킹에게도 패딩점퍼를..ㅎㅎ

 간지작렬이죠..^^

신논현역 7번 출구 SK주유소옆.....^^

서초 오피스텔 건물에 있습니다...^^

 서초 오피스텔..^^

 24시 영업을 하는..^^

입구에 보이는 안주와 주류 메뉴판...^^

당구장에서 술파는곳은 처음보는 서비입니다..^^

보신적 있으신가요?....ㅎ

 입구로 들어가면...

상당히 넓습니다..^^

 당구대도 관리가 잘되고 있는듯 보이고...^^

 규모가 크게 보이시죠...^^

 강남에서 10분당 1,000원의 당구비..^^

 3쿠션 전용 다이는 10분당 1,500원...^^

 분명 당구장인데....호프집 안주가 즐비합니다...ㅎ

 당구 치다가 라면 한그릇 하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ㅎ  

생맥주와  기본안주 3,000원 ...주문합니다...^^

3,000원 짜리 안주지만 나름 괜찮은듯 보입니다..^^

 내기 당구 치면서....

큐대는 입구에서 고르면됩니다..^^

 당구치면서 속탈때 마시는 생맥주...!!ㅎ

 당구치면서 생맥주 마셔보기는 처음인듯 합니다..ㅎㅎ

건배도 해가면서...^^

 주소와 전번...

 위치...

생맥주 마시면서 당구칠수 있는 메인 스타디움....^^

이집 서빙 보시는 여자분이 상당히 미인이시더군요....ㅎㅎ

 

술마시면서 치는 당구...

아마도 당구장은 갠적으로 15년만에 간듯 한데...

생맥주 마시면서 치는 당구 ...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