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강남구 맛집

(선릉역 맛집) 어마,어마한 공룡 뼈다귀 같은 갈비탕??? ....공룡고기 선릉점...

서비야 2013. 3. 4. 01:54

2월 27일....저녁..

이사 하루전날.....^^

 이사 준비를 하느라 짐을 싸고.,..

 밥해먹을 기운도 없는 상태인데...ㅠㅠ

 이뻐라 하는 동상이 지나는 길에 내 노고를?....불쌍히 여기사.....ㅋㅋ

 선릉역 근처 공룡고기집에서 점심으로 갈비탕을 먹다가  포장해왔다면서  전해주고 간다...땡스...ㅎㅎ

 3인분양인데 큰 꼬맹이는 학원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두 남자만 먼저 저녁을 먹습니다...^^

 고맙게도 밥도 포장...완전 감사..^^

 일단 2인분을 끓입니다...^^

 1인분에 뼈다귀가 두덩이.....대박..!!!!

 떡도 있고...

 당면....대추,마늘.....파..

 두남자 이삿짐 싸다가 먹어주는 보양식...^^

 국물도 진국입니다...^^

 소갈비인지....공룡갈비인지..ㅋㅋ

 어마,어마 합니다.^^

 전부 가위질 해서...

 대추와 마늘이 ...........

 한그릇 먹고 나면 기운이날듯한..^^

 밥 말아서...

 갈비살점이 대박....!!!!

 깍뚜기도 맛납니다...^^

 김치도....^^

 육수가 완전 진국에......

간만에 제대로된 갈비탕  한그릇 먹은듯....^^

 

공룔고기는 당산점으로 무한 리필 고기 먹으로 가본적은 있지만....

소문으로 알고 있던 공룡고기 선릉점....

선릉점만 점심 한정으로 판다고 하던데...???

 

여하튼 피곤에 지친 이삿짐 싸기를 어여삐 여기사ㅋㅋㅋㅋ....

제대로된 갈비탕을 배달해준 동상에게 완전 감사....^^

 

정말 공룡갈비를 먹은건지   .....아니면 소갈비를 먹은건지..ㅋㅋ

정말 오랜만에 푸짐하고 제대로 갈비탕을 먹은날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