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집 베란다 카페에서..비 오는날 먹는 보쌈은 너무 맛있어...!!ㅎ

서비야 2013. 7. 13. 06:00

비오는 목요일....!!

조금 소강상태를 보이는 저녁...!!

어제 김치도 선물 받고....^^

오늘은 선물받은 ..

김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 !!ㅎ

돼지보쌈을 해서 먹습니다...^^

집근처 정육점에서 생돼지 앞다리살 15,000원어치....

상추 한봉 천원에 사옵니다..^^

돼지 앞다리살은 씻어서 물에 풍덩,..,!!

커피,된장,대파,양파는 껍질채,,,^^

통후추 갈아넣고...

통마늘과 월계수잎...

소주와 마지막으로 계피가루를 조금 넣어서 돼지냄새를 완전히 잡아줍니다...^^

끓으면 불을 줄여서...^^

한시간 가량 삶아주면 완성..^^

생고기라서 아주 먹음직합니다..^^

기름도 적당하고....^^

돼지 마블링이 보이시나요?...ㅎㅎ

요론 부위는 정말 맛나지요^^!!

한접시 가득...ㅎㅎ..!!..^^

통깨로 마무리..!!

상차리기전부터 썰어가며  쌈싸서 입에 넣어가며..ㅋㅋㅋ

몇점씩 먹으면서 접시에 종류별로 김치를 담고..^^

며칠전 친한 동생에게 조금 얻어온 낙지젓과 밴댕이젓갈...!!

마늘과 청양고추..!!

천원어치 사온 상추...^^

오늘 식탁은 아시는분들은 아시는 베란다 카페에서....

서비 집구석 베란다 카페가 궁금하신분들은...

예전 포스팅...보시면....(http://blog.daum.net/sub5053/877)...ㅎ

 

비 내리는거 보면서..ㅎㅎㅎ

비는 잠시 소강 상태지만..^^

저녁 8시가 가까운 시간인데 밝습니다..^^..

맛나게 먹습니다...^^

베란다에서 창문 열어 놓고 먹는 보쌈..아주 죽음입니다..^^

김치가 맛나면 생각나는 보쌈..^^

아빠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옮겨서...ㅎ

수육 삶으면서 넣고 남은 소주로 한잔합니다..^^

상추에 묵은지...!!

낙지 젓갈과 밴댕이 젓갈...!!

정말 환상의 맛..^^ㅎㅎ

날이 더워서 최근에 삭발해준....

울 막내 먹고 싶다고.....거실에서.....ㅋㅋㅋ

최근에 입양한 까칠한 양이뇬도......한점 달라고..ㅋㅋ

결국 창문을 열고 몇점 주었다는..ㅎㅎ

후식은 플레인 요쿠르트에 키위와 초코쨈을 얹은....

언발란스한 ....ㅎㅎ

 

역시 맛난 김치를 보면  생각나는 돼지 수육...!!

거기에 짭조름한 젓갈을 올려서 싸서 먹는 보쌈..!!

 

비오는날 비 내리는거 보면서 시원한 바람도 느끼면서 먹는 보쌈..!!

정말 기분 좋게 맛나게 먹은 저녁이었습니다..^^

 

비가 오면 지짐이도 생각나지만...

이렇게 보쌈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