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선물 받은 김치로 차린 행복한 밥상...!!

서비야 2013. 7. 12. 05:30

수요일 저녁은 행복한 밥상을 차립니다..^^

김치가 떨어져서 한동안 김치 없이 밥을 먹었었는데.ㅠㅠ.^^

세남자가 살다보니 ....

김치는 속재료값이 너무 들어서 조금씩 사다먹고,얻어다먹고.,...ㅎ

 

그래서 김치는 앵벌이를 자주 하는편인데..ㅎㅎ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선물해준 김치..!!

김치도 선물 받았겠다...^^

냉동실에 있는 굴비도 몇마리 구워봅니다..^^

간만에 김칫국도 끓여봅니다...^^

굴비굽고,김칫국 끓이고...^^

묵은지는 어머님께 조금 앵벌이 해오고..ㅋㅋㅋ

나머지 열무,파,총각김치는 지인에게 선물 받은..^^

세가지 김치를 선물 받았는데....

전부 빨간 고추를 갈아서 넣은 귀한 김치...!!

개인적으로 빨간 생고추 갈아넣은 김치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행복한 선물..!!

고맙습니다....^^

굴비도 노릇하게 구워서...^^

한동안 못먹어서 굶주린 김치를 종류별로 꺼내서....ㅎ

행복한 세남자의 밥상..^^

어제 한잔해서  오늘 김칫국은 정말 듁음.!!!ㅎ

시원한 김칫국.....!!

두그릇을 비워버린..^^ㅎㅎ

김치가 많으니 식탁이 풍성한...^^

꼬맹이들 굴비 한마리씩 개인접시에 덜어주고...^^

큰 꼬맹이....

작은 꼬맹이..^^

역시!~~~~~ 굴비는 밥도둑.,,ㅎㅎ

묵은지와 굴비....꿀맛입니다..^^

파김치와 굴비...^^

생고추를 갈아 넣어서 총각김치는 딱 제 입맛에 맞는....명품 총각김치..^^

김칫국 두그릇째..^^

굴비 한마리를~~~~~ 달랑 요론뼈만 남기고....^^ㅋㅋ

김칫국에 밥 말아서,.,,,^^

굴비꼬리는 통으로....!!ㅎ

생선 좋아하는 작은 꼬맹이가 파먹은 눈알...ㅋㅋ

간만에 푸짐한 밥상을 차려 먹었습니다..

생고추를 갈아 넣은 귀한 김치를 선물받은...

조만간 지인에게 술한잔 거하게 사야할듯 싶습니다...^^

고맙당....!!

최고의 선물,!!

행복한 수요일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