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아이언맨3 보고 맥도널드에서 햄버거로 점심..세남자의 주말 데이트.

서비야 2013. 5. 12. 20:00

 토요일 아침....^^

 꼬맹이들과 시험이 끝나면 아이언맨3 보러가기로 약속을 해서 예매를 하고...

 조조를 보러갑니다..이왕이면 절약 차원에서..조금만 부지런하면 몇천원은 버는거니...ㅋㅋ

 집에서 타임 스퀘어까지는 걸어서 20여분 남짓....

 타임스퀘어 가는길...^^

 아공..이뻐라...^^

 아침 부터 조경하시느라 수고하시는 아저씨들..^^

타임스퀘어 도착..^^

 아이언맨 1,2는 재미나던데..과연?

 예매한 9시20분...^^

 발권을 하니 45세 이상은 노블레스 쿠폰북 받아가라는....ㅎㅎ

 민증 보여주니 이걸 줍니다..^^

 오!~~~~~~~~

 한때 CGV VIP 였을때  연초에 주는 쿠폰북과 동일한....^^

 이런것도..^^

 주말,공휴일에도...^^

 이거 좋군..!!

 아이언맨이 대세.....!!! 

서비는 영화 보면서 팝콘은 안먹는데...

꼭 영화 보면서 팝콘을 먹는 큰 꼬맹이를 위해서 주문합니다..^^ 

 요고 !!! 주문합니다...^^

 음료가 콜라보다는 나을것 같은 막연함에..^^

 너무 비싸~~~~~~~~~~~~~~~

 사실 영화관 팝콘..쫌 심한듯....ㅠㅠ

 대기업이 하는....심해....ㅠㅠ

 어린 꼬맹이들과 영화 보러오면  음료컵 때문에 땡깡 부려서 살수밖에 없는.....ㅠㅠ

 칼로리...대박....!!!

 오늘 아이언맨3는 이왕 보는거  3D로다가....ㅎ

 세남자의 주말 나들이..^^

 4번.....

자리 잡고 앉아서...^^

재미나게 보았습니다..

꼬맹이들은 재미나게 보았다고 하는데....

서비는 영~~~~1,2편 보다는 못한....ㅠㅠ

제작비는 엄청 들인것 같은데...스토리 짜임이 그닥 매끄럽지 못했던듯.....갠적인 생각입니다...ㅠㅠ

세남자의 영화 관람이 끝나고....^^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타임스퀘어 신세계 입구에는.이런것도 있군요!!

 급조된 놀아기구..ㅎㅎ

 꼬맹이들 달고 가면 좋을듯...^^

 신세계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놀이기구를 꽁짜로 태워준다는소린가????

 뭐 그런가 봅니다..^^

 

점심은 팝콘을 먹어서 입맛 없다는  두 꼬맹이들말에  오랜만에  맥도널드에서...^^ 

영등포역 맞은편에 있답니다..^^

 맥도널드 점심 메뉴...

 꼬맹이들은 빅맥...

 서비는 쿼터파운드 치즈..^^

 세남자의 주말 점심.!!

 오랜만에 먹는 맥도널드 햄버거 맛있습니다..ㅎ

 큰 꼬맹이는 학원 수업이 있어서 서둘러서 집으로 갑니다...^^

 타임 스퀘어 뒷편..^^

 아공..이뻐라..ㅎㅎ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인공 연못....^^

 생태 연못에 대한 설명도 있고..^^

 너무 이쁘죠!!!

조경...진짜 지대루당....ㅎㅎ

 

큰 꼬맹이는 학원으로..작은 꼬맹이는 친구들과 베드민턴 치러..

아빠는 집으로 빨래하러...ㅋㅋㅋㅋ

 

이상..짧은 세남자의 주말 데이트 였답니다....^^

 

요즘 밥하는거 구차니즘이 몰려와서 저녁은 큰 꼬맹이가 먹고 싶다는 족발 시켜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