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2시간의 행복한 경험....!!..볼쇼이 아이스쇼...!!

서비야 2013. 5. 29. 06:00

 며칠전 혼자 뮤지컬 보러간게 미안해서 ...

 일요일 오후...

 아이들을 위해서 볼쇼이 아이스쇼를 보러갑니다...^^

티브이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러가기는 처음입니다..^^

기대 만땅....^^

오늘 공연은 친한 동생의 도움으로 정말 저렴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세남자와 평소 친하게 지내는 동생과 아덜....

이렇게 5명이 보았답니다..^^

사람 많습니다..ㅎㅎㅎ

오늘은 목동 야구장에서 롯데와 넥센의 경기가 있어서 더 사람이 많은듯..^^

표를 교환하고...^^

아이스 링크장으로 갑니다...ㅎ

갠적으로 핫도그.....너무 비싸..~~ㅠㅠ

이 매표소는 아이스 링크에서 스케이트를 즐길수 있는 표를 구입하는곳 입니다..^^

오늘 볼쇼이 아이스쇼 좌석 배치도..^^

오늘 공연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세남자는 여름에 한,두번 이곳 스케이트장에서 스케이트를 타기도 합니다..^^

연마실....^^

보관?....

대여하는곳..^^

입장권을 끊고 스케이트를 대여해서 타시면 됩니다...^^

장갑을 안가지고 오셨다면...이곳에서 구입가능..^^

보통 초등학생은 두시간 기준으로 6,000원이면 스케이트를 즐길수 있답니다...^^

신발도 신고,탈의 할수 있는곳..위치..^^

지하 링크장 입구...^^

지상 링크장...

꼬맹이들이 점심을 바로 먹고 왔으면서 출출하다고...ㅎ

매점에 갑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 사서 먹고..^^

서비는 집에서 보온병에 싸온 커피 한잔 합니다...^^

감자칲도 같이..먹어주공..^^

꼬맹이들이 주문한 라볶이.....!!

너무 비싼???.....라볶이..5,000원 ㅠㅠ......!!

떡도 몇개 없구만.....ㅠㅠ

여하튼......맛나게 먹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오늘 구입한 표는 S석 3층입니다..^^

입장하니 ....

오!~~~~~멋지죠!!!ㅎ

아이스 링크 빨간 커펫이 깔린 VIP석과 2층의 R 석...

그리고 3층 S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그나마 정중앙 3층 자리로 배정 되어서 좋았습니다..^^

기대만땅..^^

작은 꼬맹이 인증샷...ㅎㅎ

꼬맹이의 사생활 노출을 우려한 아빠의 배려로 초상권은 보호합니다...^^

큰 꼬맹이와 서비의 몽따쥬 입니다..^^

초상권 보호!!...ㅎㅎ

조명이 꺼지고 1부 카르멘이 시작됩니다..^^

 

오늘 공연은 1부는 카르멘....

2부는 갈라쇼..!!

공연중 사진 촬영은 금지지만...^^ㅎ

몇장 찍었습니다..^^

정말 환상의 공연....^^

꿈속에 있는듯.....!!!

음악도 나름 너무 좋았습니다..^^

1부 공연 카르멘이 끝나고...^^

잠시 휴식..!!

휴식 시간에는 다시 빙판을 정리합니다...^^

빙판 정리중....!!ㅎㅎ

꼬맹이들에게 1부 공연이 무슨 내용인줄 아니 물었더니.......

여자가 양다리 걸치다 죽는 내용이랍니다.....ㅋㅋㅋㅋ

한참 웃었습니다..^^ㅎㅎㅎ

제대로 보긴한듯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2부 갈라쇼가 시작됩니다...^^

세계 챔피언과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이 펼치는 묘기....^^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티브이에서만 보다가 현장감 있는 공연이 정말 꿈속을 헤매이는듯..^^

정말 멋진 공연,.,,!!

 꼬맹이들도 너무 재미나게 보는..^^

마지막에는 출연진들 소개가 이어지고...^^

2시간의 감동을 마무리 합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싸이의 강남 스타일로...ㅎㅎ

말춤 퍼레이드..ㅎㅎ

강남 스타일..^^

행복했던 2시간의 공연이었습니다..^^

오늘 유난히 멋졌던 메인 조명..^^

 

늘..티브이에서만 보던 아이스쇼..!!

더군다나 갈라쇼는 정말 환상 이었습니다...^^

 

세남자 간만에 문화 생활도 하고.....^^

행복한 일요일을 보냈답니다...^^

꼬맹이들도 너무 재미났다고.....^^

 

스케이트를 타고 오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은듯 해서 다음을 기약하면서......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