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5월의 눈썰매장 있다..없다...어린이날 용평 리조트 ..

서비야 2013. 5. 7. 02:00

5월4일....토요일...^^

큰 꼬맹이 시험도 끝나고....

작은 꼬맹이 초딩 6학년....

어찌보면 작은 꼬맹이 마지막 어린이날....ㅋㅋ^^

시험이 끝난 두 꼬맹이와 홀가분하게 1박2일 나들이를 갑니다.^^

새벽 부터 분주히 용평리조트를 향해서 달려갑니다....^^

일찍 서둘러서 출발 했는데도 차가 막혀서....ㅠㅠ

 오늘 숙소는 친 동생처럼 생각하는 ....

 용평 리조트에서 근무하는 친한 동생이 그린피아 콘도를 예약해 주었답니다.^^

 겨울이면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용평 리조트....^^

 5월의 용평 리조트 스키 렌탈하는곳은 썰렁...ㅋㅋ

 눈으로 덮혀있어야할 눈밭은 잔디가....^^

 고넘 참 이쁘게 생겼지요!!!ㅎ

 겨울에만 오다가 5월에 와 보기는 처음입니다.^^

 어린이날이라고....행사들도 많고...^^ 

 놀이동산 수준의 즐길꺼리가 많습니다.^^

 대박..!!!!죠기..^^^산 언덕 눈 보이시나요!!!!!!!!!!

5월의 눈썰매장 있다..없다..ㅋㅋㅋㅋ

 과연?....

 있다.ㅎㅎㅎㅎ

 5월의 눈썰매장이 진짜 있다는거...ㅎㅎㅎ

 컨베어를 타고...

 올라갑니다.^^

 오늘 눈썰매장은 연합 뉴스에서도 취재를 나와서....

 연출된 눈사람..ㅋㅋ

 취재 하느라 1시간동안 공짜로 이용한다는 방송...^^

울 꼬맹이들 신났습니다..ㅎㅎ

 방송용 카메라 세대가 돌고...ㅋㅋ.^^ 

 울 두 꼬맹이 실컷 탔답니다...^^ㅋㅋ

 연합 뉴스에 울 작은 꼬맹이는 방송도 타고...^^

 5월의 눈 썰매장은 있습니다...

 용평 리조트에...ㅎㅎ

 쪼리 신고 타는 같이간 지인의 아들넘....ㅋㅋㅋ

촬영중..ㅋㅋ 

 큰 꼬맹이......초상권보호..ㅎ

작은 꼬맹이 초상권보호...ㅎ

세남자 뚱뚱한걸로 아시는분들 많으신데....

잘 먹는데도 이리 말랐답니다...ㅠㅠ

 

 

 연합 뉴스에.....ㅋㅋ

연합 뉴스..^^

 눈썰매장 이용 요금이랍니다...^^

 연합 뉴스 취재때문에 두 꼬맹이는 공짜로 탔지만...ㅎㅎ

 이것두 타려 했으나..꼬맹이들이 아그들이나 타는거라고..패스..ㅋㅋ

 이런것도 있고...!!

 5월에 눈이 보이는....참!!!..신기..!!!!

 5월 어린이날을 맞은 주말이라고 체험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특이한 연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있고..

 만든 연은 바람이 장난 아니어서 잘 날아다닙니다..ㅎ....

 연들이 조금 독특한..^^

 비누방울...

 꼬맹이들이 직접 해보기도 하고...^^

 사륜 오토바이를 타러 갑니다..^^

 1인당 만원이던가?..

 그렇습니다.^^

 각종 프로그램이나 즐길꺼리는 이렇게 매표소에서 이용권을 구입후 .....이용하면 됩니다...^^

 어린 꼬맹이들과 나들이온 가족들이 많습니다...^^

 일단 안전모를 쓰고...^^

 맘에 드는 사륜 바이크를  골라서...^^

 작동방법을 숙지...^^

 꼬맹이들 자세 잡고...^^

 작은 꼬맹이....ㅎ

 큰 꼬맹이도 달려..!!~~~

 세남자 경주...^^

 넓은 벌판에서 달리는 사륜바이크 재미납니다..ㅋ

 원래 두바퀴인가?.세바퀴 도는건데.....우리는 한바퀴 더 써비스로다강...ㅎㅎ

 신나는 두 꼬맹이들..ㅎㅎ

 오빠 달려!~~~~~~~~~~ㅎㅎㅎ

스노우 바이크 .....^^

 큰 꼬맹이도 포즈 잡아보고...^^

 작은 꼬맹이는 늘...브이...ㅋㅋ 

 이거 한번 타고 싶었지만...어린 꼬맹이들이 많아서 패스....ㅠㅠ

 5월4일 토요일은 눈썰매와 사륜바이크를 타고....피크아일랜드 워터파크로 가서 실컷 놀았답니다..^^...^^ 

 다음날인 5월 5일.....콘도에서 아침을 간단히 먹고....^^

 대충 빵과 계란,망고와 토마토... 스프와 우유로....ㅋ

 아빠의 스피드 아침 요리...ㅎ

 용평스키장에 왔으니 곤도라를 타러 갑니다...^^

 겨울에는 스키를 꽂고...타는건 아시죠...ㅎ

 아침 부터 정상을 다녀오신분들도 있으시고..ㅎㅎ

 우리 일행도 탑승..!!!ㅎ

 겨울에 스키타러 와서 타다가  이렇게 눈도 없는 곤도라를 타기는 처음입니다..^^

 스맛폰 음악도 틀어놓고...^^

 계속 올라갑니다.^^

 30분 정도 올라가는..^^

 무섭당..ㅋㅋ

 바람이 많이 불어서....

 조금 흔들 거리고..ㅎ

 해발 1,450.....

도착..^^

 날씨는 여름날씨인데...

 내려서...

 욘사마..ㅋㅋ

 지우히메...ㅋ.

 정상은 바람도 많이 불고 은근 춥습니다..^^

 정상에 쌓여 있는 눈....!!!!5월의 눈이라.????!!!...ㅋㅋ

 용평 스키장 가보신분들은 아시죠?...이 위치..^^

 바람이 세차게 부는....^^

 작은 꼬맹이와 인증샷 날리고....^^

 하늘 정원 위치도...!!

 산 이름이던가?

 시원하고 가슴도 뻥 뚫리는 전망입니다.^^

 나무들도 겨울에 보던 나무와는 느낌도 다릅니다.^^

 오래된 고목 느낌..ㅎ

 이런것도 있군요!!!

 기상청에서 설치한..^^

 서비도 돌 한개 올려놓고...

 나무 색깔이 전부 각각인..^^

 공기도 너무 좋은...^^

 기울어진 소나무도 보이고...^^

 정말 말 그대로 하늘정원 같습니다...^^

 정상은 추워서...^^

 요기 쉼터에서...

 따스한 음료 한잔씩....!!ㅎ

 전망 듁음이죠..ㅎㅎ

 곤도라 올라오는것도 보이고...^^

 넓은....^^

 전망이 좋아서 눈이 시원해집니다...^^

 꼬맹이들은 츄러스 한개씩 물고....^

다시 곤도라를 타고 내려갑니다..

내려가는건 은근 무서웠다는..ㅠㅠㅋㅋ

 곤도라를 타고 내려와서....요거 타러 갑니다...^^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되었던 ....

 마운틴 코스터...^^

스키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리프트를 타고...

 재미나겠죠..ㅎㅎㅎ 

 리프트를 타고 내리면....

 안전수칙..^^

 주의사항...^^

 탑승장..

 이렇게....올리고...^^ 

작은 꼬맹이 탑승..^^ 

 큰 꼬맹이 탑승..^^

 내려다 보이는 아래 전망..^^

 곡선 코스도 있고..^^

 충돌 주의 하면서 ~~~~~~~~~~~~~~

 신나하는 꼬맹이들..^^

양들도 보이고..^^ㅎ

 레일을 타고 내려오는...^^

 리프트에 마운틴 코스터...장비를 걸어서 올라갑니다.^^

 큰 꼬맹이..ㅎ

요넘은 작은 꼬맹이......^^

무지하게 잼나다고 말하는 두꼬맹이들...ㅋㅋㅋㅋ

 

1박2일의 일정으로 용평 리조트로 어린이날겸 주말을 보내고온 세남자....^^

이어지는 포스팅 기대해 주세요!!!!ㅎ

 

5월의 눈썰매장....!!!

있다,없다...

있다는거 인증샷 보셨죠!!!!ㅎㅎㅎ

 

눈이 녹아내리기 전에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신분들은 가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