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홍대 나들이가면.. 가볼만한 놀라고, 웃기고, 재미있는 파티용품점...조이파티 홍대본점.

서비야 2013. 5. 1. 06:00

토요일....홍대 미미네에서 새우튀김과 생맥주 한잔하고...

홍대를 걷다가 발견한곳..!!

 서비가 워낙 특이하고 재미있는 소품들을 좋아하는지라...^^

 홍대 새마을 식당 맞은편 5층..^^

 CU 편의점 5층에 있습니다.^^

 PC라고 써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요딴 문구가 보입니다..ㅋㅋ

이쁘면 할인도 된다니..ㅋㅋㅋㅋ

 엘리베이터 5층에 내리면....^^

 이렇게 파티 용품 판매점이....^^

 홍대 나들이가면 공연이나 클럽만이 있는건 아닌듯....^^

 이런 소품점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재미나답니다.^^

 헉!~~~~입구에 떡하니 버티고 있는 미이라...ㅋㅋ

 아공 놀래라..ㅎㅎ

 여자 같은디.....^^

 놀람을 진정 시키고.....ㅎ

 재미난 소품을 구경합니다...^^

 앞치마..ㅋㅋㅋ

 이만수 감독이 야구장에서 이거 입고 경기장 한바퀴 돌았다는 기사는 보셨죠?....!!!!ㅎ

 엉덩이 팬티..ㅋㅋ

 재미난 소품이 많습니다...^^

 위..아래..이런것도 있고..^^

아공..민망해라...ㅎㅎ

 각종 아이들 생일 파티 소품들도 많습니다... 

 웃기는 가발..^^

 폭죽과 리본,장갑...뭐.그런 진짜 파티용품들..^^

 우리나라 정서와는 맞질 않지만..

 영어 유치원같은 곳에서는 할로윈 파티 할때 이런 복장들을 갖추고 파티를 하기도 하는듯...^^

 요런것도 보이고..^^

 슈퍼맨 ...이거 하나 사려다가 ....ㅎㅎ 

연인들 감동시키는 꽃장미도 있고...ㅎ 

 놀이동산 가면 꼬맹이들이 사달라고 하는 불빛나는 것들도 있고...

 풍선은 정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계산대..^^

 다양한 풍선..^^

 파티복은 대여도 하는지?...

 파티 풍선 사진들도 보이고....^^ 

 꼬맹이들 생일 파티 용품도 정말 다양합니다.,.^^

 동작 완구인지?...ㅎㅎ

 재미난 ...^^

 이런거 한번 써보고 싶기도 하고..ㅋㅋㅋ

영화에 간혹 나오는 가면 무도회.....ㅎ

 앗.....!!!!

 마법사 모자도...^^

 이런거 쓰고 저녁에 돌아다니면..클나겠죠...ㅎ

 이거 맘에 드는군요!!!

 이거 쓰고 울 꼬맹이들 놀려볼까나 하는 장난어린  생각도..ㅋㅋㅋ

 놀이동산 연인들의 필수 아이템..머리띠..ㅋㅋㅋ

 재미난거 너무 많죠....!!

 

 

 

 파티 사진들..^^

 요즘은 이런식으로 파티를 즐기는 모양입니다.^^

 클럽 파티인가?...

입구....미이라가 너무 인상 깊었던..^^

 아공..!!!....미스코리아 왕관..ㅎㅎㅎ

 딸래미 있으면 하나 사주고 싶당.......ㅠㅠㅎㅎ

 귀여운 초...!!!

 이건..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방영되고 히트를 친... 대형 다이아몬드 반지..ㅋㅋㅋ

 저도 이거 친한 동생들에게 생일 선물로 주곤 했다는...ㅎㅎㅎ

 물에 넣으면 발광한다는.....신기!!!

 장미 빤쥬.....ㅎㅎㅎ

 연인들이라면 이벤트성으로 이런 선물도 재미난 추억이 될듯.^^

 빤쥬 장미100송이 꽃다발..ㅋㅋㅋㅋ 

 파워 블러거님들 이런거 관심 많으시죠...ㅋㅋ

 그러나.~~~~~~~~~.컵이라는거..텀블러....^^

 인터넷 판매도 한다고 하더군요!!

 전번...

홍대 나들이....

맛집과 즐길꺼리가 많은 홍대....

골목 구석,구석,...작은 가게들이  이국적인 형태의 음식들과 음료를 파는곳도 많고..

가끔은 이런곳 한번쯤 들려서 구경하는것도 색다른 경험일듯....^^

 

더군다나 꼬맹이들 키우는 부모님들이 아이 생일 파티 용품을 의뢰하기도 하는데...

직접 발로 뛰면 저렴한 가격에 색다른 소품들로  추억을 선사할것 같은 ....

 

참고로 저는 이집과 무관하고 처음 가본 곳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그리고 사장님이 구경하고 사진 찍어도 되느냐 하니 친절하게 흔쾌히 허락해주셔서...ㅎㅎ

아마도 가셔서 구경만 하신다고 해도 웃으면서 맞아주실듯 하더군요!!^^

서비도 사고 싶은것들이 많았지만 구경만 하고 나왔답니다..^^

 

색다른 홍대의 데이트 코스로는 어떠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