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 피자 만들기...아빠의 요리..

서비야 2013. 2. 13. 18:34

화요일 저녁....

작은 꼬맹이와 아빠는 삼양 라면으로 저녁을 때우고...ㅋㅋ

 학원에서 늦게온 큰 꼬맹이는 피자가 먹고 싶다는말에 ....

 며칠전 사 놓은 또띠아로 피자를 만듭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 대충 올려서 먹는 너무 간단한 피자 만들기..ㅋ

 후라이팬에 또띠아 올리고...

 토마토 소스 바르고...

 양파 올리고....

 리챔 올리고.....ㅎ

 뒹굴거리던 바나나 얇게 썰어서 올리고...ㅋㅋ

 냉장고에 뒹굴거리는 재료들 더 넣으면 맛나겠죠!!!!!ㅎ

 피자 치즈 올리고...

 불을 약하게 해서 뚜껑을 덮어서 구워줍니다.^^

 치즈만  녹으면 접시에 담고...

 파슬리 가루 조금 뿌려주면 .....완성...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 피자 만들기..ㅎ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는 피자....^^

 가위로 대충 잘라주면 먹기도 쉽답니다....^^

조각난 피자 포크로.....손으로...ㅎㅎ

 큰 꼬맹이 맛나다면서 맛나게 먹습니다.^^

 깨끗하게 한접시 비우고....ㅎ

 후식으로 세남자 과일 먹습니다...^^

비싸도 너무 비싼 과일....ㅠㅠ

물론 명절에 앵벌이해온...ㅋㅋㅋㅋ

 

사먹는 피자도 맛나지만 있는 재료로 대충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는 피자.....

바삭하게 구운 또띠아 때문에 화덕피자 저리가라입니다...ㅋㅋ

 

아빠가  대충 만들어주는 피자 버전 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