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드는 요리/실생활 한접시요리 .

캐릭터 도시락만 있는건 아니에요!!,,아빠표!!..캐릭터 볶음밥!!

서비야 2013. 5. 16. 06:00

화요일 저녁은 간단히 있는 재료 찾아서 만들어주는 저녁..!!

 캐릭터 도시락만 있는건 아니에요!!ㅎㅎ

 아빠표!!

 캐릭터 볶음밥도 있다는거...!!!^^

 우선 냉장고에 있는 자투리 야채를 썰어줍니다..^^

 파프리카와 양배추..그리고 달랑 한개 있는 토마토....ㅋ

 양파도 없고 감자도 없고....ㅠㅠ

 사실 볶음밥이라는게 있는 재료 넣고 볶아먹는게 볶음밥이니...ㅋㅋㅋ

 버터 넣고 볶아줍니다...^^

 어쩌다 보니 오늘은 야채 볶음밥이 되어버린..ㅋㅋㅋ

 계란도 똑~~~ 떨어져서...없어요!!...ㅠㅠㅎㅎㅎ

 어느정도 볶아지면 카레 가루를 넣어줍니다...^^

 밥 넣고...

 허브쏠트 넣고....^^

 막 버무리...,,,ㅎ

 접시에 담고....

 무언가 밋밋헤서....^^

 냉동고에 있던  인스턴트 오징어 튀김  튀겨서 눈 만들고...ㅎ

 한장 남아있던 햄으로 입 만들고...

 파인애플 몇조각 있는거 코 만들고..^^

 김으로 눈동자 만들고....

 머리는 참치를 골고루 얹어줍니다...

 완성...

 나름 만들어본 울 큰넘...!!

 이건 작은넘..!!!

 요건 아빠...!!!

 ㅋㅋ서비랑 완전 많이 닮았습니다..^^ㅎㅎㅎ

 생김새가  제각각 개성있죠!!!ㅎㅎ

 큰 꼬맹이 이렇게 생겼답니다..ㅎㅎㅎ

 맛있게 저녁을 먹습니다.^^  

 스위트 칠리소스도 조금씩 뿌려서....

 큰 꼬맹이....ㅎㅎ

 작은 꼬맹이...

 아빠....^^

 이런식으로 만들려고 한건 아닌데..하다보니...ㅋㅋㅋ

 캐릭터....아니 캐리커쳐 볶음밥이 되어버린듯..^^

 두 꼬맹이들이 먹는 방식도 다르답니다..^^

 아빠는 옆 볼 부분 부터..ㅎㅎ

 큰 꼬맹이도 볼 부분 부터 먹다가...

 안경 먹어주고..ㅎ

 아빠는 입 부터 먹어주고...ㅋㅋ

 코 먹어주고...ㅋ

 작은 꼬맹이는 조심,조심...ㅎㅎ

 이렇게 차근,차근 먹어줍니다...^^

 입이 입으로 들어가 버린...ㅎㅎㅎㅎ

 코가 입으로 들어가 버린...ㅎㅎ

계획하고 만든건 아니지만..

얼떨결에 만들게된 캐릭터..아니 몽따쥬 볶음밥.....ㅎㅎㅎㅎ

 

아빠가 차리는 밥상...!!

세남자가 사는법...

 

날씨가 더워지면서 입맛도 없고....

그럴때 이런식으로 조금은 재미난 볶음밥으로 차리는 저녁...!!!

어떠신가요?...

 

특히 꼬맹이들 있으신 어머님들....!!

아이들이  재미나게 잘 먹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