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영등포구 맛집

(영등포 맛집) 먹고나면 속이 편안해지는 들깨 호수 삼계탕...

서비야 2013. 2. 14. 11:45

큰 꼬맹이 고딩 입학을 위한 등록과 교복을 사러 오랜만에 큰 꼬맹이와 점심 데이트....^^

 햇살이 눈부신 오후.....

핏이 살아있다는 교복 브랜드로 구입..ㅋㅋ

 두 남자 점심을 먹으면서 사진을 찍질 못해서....

 예전 포스팅 사진 몇장.....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갠적으로 삼계탕 맛집으로 손 꼽는집.......^^

 들깨 삼계탕.....^^

 교복을 사고 점심으로 두 남자 삼계탕 한그릇씩..^^

 작은 꼬맹이 저녁으로 포장해 온.....

 원래 오이나 고추는  주는게 아니지만.....애교부려서 얻어옴..ㅋㅋ

 그릇에 담고 ...

 전자렌지에 데워줍니다.^^

 보기에는 조금 그러하지만..ㅋㅋ

 맛을 보면 스프같은....아니면 영양죽...부드러운 들깨죽 같은.....^^

 주먹만한  영계 한마리....ㅋ

 나름 들어갈건 다 들어간...

 인삼....^^

 대추,밤,.....

 작은 꼬맹이~~~~~~~~ 닭다리부터....^^

 먹고나면 속이 편안해지는 삼계탕...^^

 양이 많은것 같지만 스프 같아서 .....

 부담이 없습니다.^^

오이도 먹어주고,,,,^^

 맛나게 먹는 작은 꼬맹이....^6

 한그릇 뚝딱...ㅎㅎ

 아빠와  학원에서 늦게 오는 큰 꼬맹이는 간만에 신라면 블랙....^^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는 신라면 블랙..^^ㅋㅋ

밥도 한덩이씩 말아서....ㅎ

 

호수 삼계탕....

아마도 이집이  방송 타고 전국적으로 삼계탕이 조금씩 변형되어진....

남녀노소 부드러운  스프 같은 삼계탕....

세남자의 단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