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마포구 맛집

(홍대 맛집) 홍대의 숨겨진 보석같은 쌩라이브 술집..프리(FREE)....

서비야 2013. 7. 2. 06:00

금요일 저녁에 간단히 한잔하러가서 정말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온 홍대의 숨은 술집....

프리(FREE)라는곳입니다...^^

간단히 친구,후배들과 한잔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발견한....^^

같은 방향의 친한 동생과 간단히 한잔하러가게된...^^

홍대입구역 공항철도 5번 출구역을 나오면...

주택가 사이로 환하게 밝혀진 불빛이 눈길을 끄는 이곳..^^

프리 입니다..

이 건물에는 세업소가 영업중인데..

전부 한번씩 가보고 싶은 분위기와 메뉴들....^^.....

눈에 확 ~~~ 들어오는...

메뉴도 알차고 음악까지....^^

간단히 한잔하러 들어갑니다..^^

무언가 기대감을 주는듯한 외관이죠..^^

주방이 보이는....^^

이곳에서 바베큐와 기타 조리를 하고 실내에서는 간단한 메뉴들을 조리하는듯 합니다..^^

프리 술집..이름도 재미나죠..^^

매주 금요일 쌩라이브를 들을수 있는....

2층도 그렇고 옆집 만원 술집도 한번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오늘은 프리에서 ......^^

입구가 반지하입니다..^^

입구도 나름 감각있죠..^^..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듯....^^

바로 보이는 기타..^^

재료들도 좋은걸 쓰는듯,....

제주도 고기로 조리한다는 문구..!!

여사장님이 은근 미인이신데..^^

미소도 아름다우시고....친절하십니다..^^

간단한 조리는 이곳에서 직접 하시는듯 한데..^^

종류별 생맥주도 있습니다...^^

실내는 작은편이지만...편안한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우측에 잘생긴 청년과 맞은편 아가씨는 조금 더 보시면 쌩라이브를 하는....ㅎㅎ

아마추어 가수입니다...^^

조명들이 따스하게 느껴지고 편안한 좌석이 들어가는 순간 분위기가 좋다라는 말이 나올만한....^^

각종 병맥주도 있습니다..^^

조명들도 각기 다른 형태를 취하고 있어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신듯 보입니다...^^

더운 여름날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세트메뉴들도 있답니다...^^

한지에서 나오는 조명빛이 은근 정감이 가는..^^

기본 안주 새우깡..ㅎㅎㅎ

보이시죠....!!

모든 음식 재료는 국내산.!!!

조미료 패스...!!!

믿음이 갑니다..^^

레몬소주 칵테일도 한번 마셔보고 싶은...

직접 갈아넣은 레몬즙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양주,소주,맥주,사케,칵테일......

이런 분위기의 술집에서 ...

이렇게 다양한 주종를 판매하는곳은 아마 찾기 힘드실듯..^^

중요한건 소주도 판다는 사실...^^ㅎㅎ

다군다나 라이브까지..ㅎㅎ

와인도 판다는거..ㅎㅎㅎ

메뉴도 보시면....정말 주종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된 안주들이 보입니다...^^

치킨집 메뉴도..ㅋㅋㅋ

확 !~~~~~땡기는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저희는 전작이 있어서 간단히 모짜렐라 과일 샐러드 주문......

강추하는 메뉴,.,,,,!!ㅎ

서비가 좋아하는 칠레산 멜롯을 주문합니다..^^

가격도 부담없죠..!!

마침 오늘은 금요일.....!!

공연이 있답니다..^^

와인도 대중적이고 맥주세트도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더군다나 라이브를 눈앞에서 보고 듣는....^^

라이브 듣고 보면서 마시는 술한잔.....!!

정말 행복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주문한 와인..^^

칠레산 와인을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더군다나 멜롯.... 서비가 너무 좋아한답니다..^^

주문한 모짜렐라 과일 샐러즈가 나옵니다..^^

참외,파인애플,방울 토마토,모짜렐라 치즈와 발사믹소스가  은근 궁합이 너무 좋습니다...^^

집에서도 만들어 먹으면 너무 좋을듯..^^

이어서 눈앞에서 라이브가 펼쳐집니다...^^

처음 사진에서 소재한 잘 생긴 청년이 노래를 부르는데..^^

와인과 상큼한 안주가 노래와 함께....

기분을 너무 좋게 만듭니다..^^

사실 별다른 구성의 안주는 아니지만....

바로 앞에서 부르는 라이브 음악과 와인과 안주...

꿈같은 시간입니다...^^

같이간 친한 동생도 손가락을 치켜 올려줍니다..

가수들한테..ㅎㅎㅎ

가수지망생들인지 매끄럽지는 못한 라이브지만...!!ㅎ

상큼한 그들의 노래가 노련미 넘치는 가수들의 노래보다 달콤하게 들리는듯....^^

풋풋함이겠죠..!!ㅎㅎ

와인 한잔이 너무 달콤하게 느껴지는 시간입니다..^^

조명도 그렇고 어느 일류 라이브바 보다 편안하고 부담없고....^^

이어서 이쁜 아가씨가 이효리의 미스코리아를 조금 다르게 부르는데..목소리가 와!~~~~~대박입니다...^^

개성이 완전 넘치는...^^

듀엣곡으로도 이어지고..^^

전부 박수치고....환호...!!

이집은 여자 손님들이 더 많다는 사실...ㅎㅎㅎ

조금 뻘쭘하긴 했습니다..ㅎㅎㅎ

이집은 음악을 좋아하는분이라면 무대도 설수 있는듯 한데...

이어서 입구에 사진이 있던..^^

GONI라는분의 라이브가 이어집니다..^^

동일 인물 맞죠..?..!!ㅎㅎ

강산애 필이 팍~~~나면서 확실히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주시는..^^

저 안경 쓰신분 너무 잼나고....ㅎㅎ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 너무 멋지더군요!!!!!ㅎㅎ

안경 쓰신분이 혼자 부르는 팝송은 정말 감미로움 그 자체였답니다..^^

우련찮게 들어가서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술맛이  분위기에 따라서 이렇게 달콤할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했던 시간..!!

주소와 전번...!!

위치입니다...^^

 

프리(FREE)...!!

홍대의 숨은 술집.!!!

번잡한 홍대 번화가를 벗어나 근처에 이런 술집을 알게된건 행운이었답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는게 실수일지 모르지만...ㅎㅎ

금요일 가면 자리가 없을듯 해서....ㅎㅎ

이날도 만석이었답니다...^^

 

계산을 하면서 너무 이쁘신 사장님께 자리 꼭 만들어 달라고....이번 금요일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ㅎㅎ

음악과 공연을 너무 좋아하는 친한 동생들과 같이 한잔하고 싶은 마음에 .....^^

아마도 금요일 특별한 일이 없는한 이 술집에서 서비는 한잔할듯 합니다...^^

 

이날은 주종을 소주로 달려볼까하는....ㅎㅎㅎ

소주 마시며 라이브음악을 듣는....ㅎㅎ

무언가 언발란스 하지만 .........ㅎㅎㅎㅎ

생각만 해도 재미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