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오감 만족 세남자 데이트

서비야 2012. 1. 15. 17:02

 

꼬맹이들과 데이트 .....

소렌토에서 저녁도 맛나게 먹었것당......

이제 입이 즐거웠으니 눈도 즐거운......

 

 

 인증샷....

 봄,여름,가을,겨울.......

 

 

 바다가 펼쳐지는 조명의 향연.....

 밀물과 썰물도 보여주는.....

 너 누구니?.....라는 영문 문구도 보여지공...ㅋㅋㅋㅋㅋ

 소원을 적어서 걸어주는 소원기원 나무....ㅎ

 개폼 잡은 서비..........오늘의 의상 컨셉은 고구미 장사..........ㅋㅋ

 추우니......어묵 한꼬치에 어묵 국물로 몸도 녹이공.....

 손도 녹이공......

 

계속 눈속에 조명이 들어오공...ㅎ

 동화속 같은....

꼬맹이들도 연신 핸펀 사진 찍어주시공...

 한참을 머물다가.......그네도 타고....몸을 녹일수 있는 작은 집에도 들어가 보공....

 이번에는 코가 즐거운 .....ㅋ

들어서자마자 향기로운 아로마향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사람 겁나 많당.....ㅠㅠ

 눈도 즐검고 코도 즐겁공...

 쌤플 허브 발라보공........듬뿍...ㅋㅋ

 

 

 이리,저리..아이쇼핑도 하공...

 호박엿.........치아에 달라붙지 않는다는......

 작은 꼬맹이 요청으로 사서 질겅 거림서......

 올때마다 사가는 마늘빵......

 

 인사 잘하는 산타......ㅋ

마늘,버터맛이 풍부한 .......따시할때 먹어주공....

 

 산타한티 한입 주공...ㅋㅋ

아쉬움을 뒤로 하공.......

집으로 ..............ㅎㅎ

 

'서비의 이야기 > 바람이나 쐬러가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야구장 가주기...  (0) 2012.01.15
꼬맹이 캐리어  (0) 2012.01.15
파주 헤이리..  (0) 2012.01.15
주말 드라이브 코스  (0) 2012.01.15
하늘공원 억새축제..  (0) 2012.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