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캠핑 스토리/서비의 캠핑 요리

네번째 캠핑....요리....참치회 부터 바베큐...머쉬 멜로우로 마무리...

서비야 2012. 9. 17. 23:17

세남자의 토요일...

큰 꼬맹이는 학원에서 시험 대비 수업이 있어서 이번에도 못 가고,,,....ㅠㅠ

작은 꼬맹이와 여동생 내외와 조카들과 함께....

 미리 예약해 놓은  세종 휴벨 오토 캠핑장으로..... 

 가지고 있는 장비 총 동원.....ㅋㅋ

 허접하지만...

 동생 내외와 조카들 잘 공간 진지 구축하고....

 여기는 서비와 작은 꼬맹이....

 둘이 잘 공간.....

 부모님도 식사 하시러 오시라해서 사이트를 두개 잡았당...

 결국 오시질 못했지만...

 진지 구축후에 마시는 커피......커피맛 죽음이당....^^

 집에서 작업한 베이컨 떡말이...

 가래떡도 꼬치에 끼워서...

 

통 파인 애플도 준비해서....

진지를 구축하고 나니....밀려오는 허기감...

우선 간단히 3WAY에.....

 이어서 떡볶이...

 떡볶이 남은 국물에 스프 한개만 풀고 라면 두개 끓여서 나눠 먹고....

 작은 꼬맹이와 조카들은 해먹에서 놀다가 숯불구이 해야한다고해서....  땔깜 수집시킴......ㅋㅋ

 공수해간 참치.....

 어느정도 녹아서 딱 먹기좋은 상태....

 두툼하게 썰어서...

 낮술...와인....ㅎ

 야외에서....그것도 산속에서 먹는 참치와 와인.....듁음...ㅎ

 오늘 서비가 준비해간 꼬치.......

 꼬맹이들이 주워온 나무가지로  각자 취향에 맞게 소시지 굽는.....ㅎ

 닭꼬치도....

 노릇하게....

 꼬맹이들 앉아서 파인애플도 굽고....

 맛나게 익어가는 숯불 닭꼬치...

 본격적으로 먹어주기.....

갈비살...

 닭꼬치 맛나다....

 약간 탄듯해야 맛나는....

 얼려온 음료수가 녹질 않아서 녹여먹는 우스운 .....광경...ㅋ

소고기 등심도 굽고...

 옥수수 버터 구이...

 작은 밤도 주워와서 같이 굽고...

 새우도 굽고...떡도 굽고.....전어도 굽고...

 

본격적인 제철 수산물  먹어주기...

 제주도 앞다리살...

 제주도 흙돼지 고기....

 초저녁 부터 달려주는...

 꼬맹이는 해먹과 사랑중...ㅎㅎ

 캠핑에서 빠질수 없는 바베큐 파뤼...ㅎ

 제철 새우와 전어가 맛납니다...

잘 익은 버터구이 옥수수...

 마지막으로 꼬맹이들을 위해 준비한 .... 머쉬 멜로우...

 한봉지만  달랑 사왔는데..ㅠㅠ

 너무 맛났던....

 살짝 구운 머쉬 멜로우 너무 맛나다는......

 다음에는 몇봉지 더 사야할듯...

 역시 옥수수는 버터구이..

 더군다나 숯불구이...ㅎ

 늘어나는 술병...

 적당히 치우고 마무리로 어묵탕....

 우리 바로 아래 진지 구축한 젊은 친구들이 가져다준 매운 족발......^^

 답례로....전어 몇마리 가져다 주었음..^^

 입가심.....시샤모 구이....

 시샤모를 안주로...

 얼어서....불판에 올려서 녹여 먹는 맥주로 입가심...ㅋㅋㅋㅋ

     이렇게 .........도착하자마자....먹는 걸로 ....

     첫째날 어둠을 맞이함...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