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은평구 맛집

미쿡 본토 필 나는 맥도널드...은평SK점.

서비야 2012. 7. 31. 04:22

장흥유원지에서 집으로 가던중....

도로변에 보이는 맥도널드...

완전 미쿡 본토필 나는....ㅎ

 오늘 저녁은 햄버거로 해결하기로하고...

 매장 입구...

 주차장도 있는...

 오늘 주문은 차에서.....ㅋ

 진입하면..

 여기다 말하삼....ㅎ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빅맥,불고기 버거.....등등...

 왕창 주문...ㅋ

 주문 확인 받고..

 직진...

 코너 돌면 계산하는곳..

 모니터로 진입 차량이 보이는듯.. 

 조금더 직진하면 여기서 주문한 햄버거 받아가는곳...

 창문이 열리고 주문한 햄버거를 줍니다..

 바로 나가면...도로.. 

 매장 앞이 있고..

 연신내역 방향 진입 푯말..

 미쿡 필 나는 인테리어와 주차장....

 매장 입구..

 실내도 럭셔리.

 의자도 편안한..

 매장 앞 주차장..

그리고 SK셀프 주유소....

셀프라서 근처의 주유소 가격 보다 50원정도 저렴한듯....

 언제 먹어도 맛나는 빅맥....ㅎ

 오늘 세남자 저녁은 햄버거 파티....^^

 매장 실내도 깨끗하고 쾌적하다는....

주유소도 넓고...

중요한건....전체적인 느낌은 본토 미쿡필 난다는거....

햄버거 하나를 사먹어도 이런곳에서 먹으면 더 맛나다는거..ㅋㅋ

 

결국,차에서 주문하고 받은 햄버거 매장에서 먹었다는..

학원에서 열공중인 큰 꼬맹이꺼만 배달..ㅋㅋ

 

주유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