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의 이야기/바람이나 쐬러가장....

세남자의 주말 나들이..때빼고,광내고,배부르고(광명시 찜질방 에이스스파)

서비야 2014. 1. 19. 05:30

광명시 에이스스파  찜질방으로....어제 토요일에는 오랜만에 세남자가 나들이를 했답니다..^^

늘 주말도 큰 꼬맹이의 바쁜 스케줄로 함께 하지 못했는데....

그리고,이제는 꼬맹이들이 커서  주말은 각자 놀기버전..ㅠㅠ 

오랜만에 세남자 뭉치기로 합의를 해서..ㅋㅋ

토요일 아점을 거하게 먹기로 하고 집에서 차로 25분거리에 있는...

에이스 광명 타워에 있는 에이스 스파로 출발.. ....^^

에이스 광명 타워 건물 2층에 있는 중국집 .....예원에서....^^

정말 거하게 아점을 먹었답니다..^^

세남자가 먹은 중국요리 맛집은 차후 포스팅으로 ....^^^^

집에서 25분만에 도착한 에이스 스파..^^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깨끗하고 불한증막과 만화책도 무료로 볼수 있는 찜질방 한곳 소개합니다...^^

24시 불가마가 있다는점에서 선택한..^^

 입장료는 이렇습니다..^^

세남자는 남탕으로...^^ 

 신발을 넣고.....

 남자 목욕탕에서는 사진 금지..19금..ㅎㅎ

 남탕에서 나와서...

간단히 샤워를 하고 찜복으로 갈아입고...

찜질방으로 들어갑니다..^^

간만에 세남자 찜질방 출동한...ㅎㅎ   

점심은 먹었지만..

맛집 블로거이니 일단 식당부터 가봅니다..ㅎ  

메뉴도 나름 다양하고...가격도 착한편이고...

냉면 5,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인데요..!!!! 

실물은 보질 못했지만...!!

무료로 볼수 있는 만화책이 .....^^ 

울 두꼬맹이도 만화책 삼매경중....!!ㅎㅎ

 서비는 한증막에서 땀 좀 빼고...ㅎ

오랜만에 지지니 너무 좋은......^^

이제 50줄을 향해서 달려가니 ....ㅠㅠ

 울 꼬맹이들도 PC방에서 한참을...

 게임으로 ..... 

 매점은 사진 찍다가  찍지말라고 혼나고.....ㅋㅋ

 어린 꼬맹이들 놀이터도 있습니다..^^

 마사지하는곳도 사진 찍다가 찍지 말라고 혼나고.....ㅠㅠㅋㅋ

 새삼 느낍니다...!!

 블로거 힘들다는거...ㅠㅠ

 큰 규모는 아니지만 아기자기 합니다..^^

 세남자도 구석탱이에 자리를 잡고...^^

 이런곳도 있습니다..^^

 황토방,소금방,아이스방,....

구분된 남녀 수면실....^^ 

 황토방 입구...

 세남자는 소금방으로...^^

 큰 꼬맹이도 땀 좀 흘리면서 피로를 풀고....^^

 작은 꼬맹이도...ㅋㅋ

세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당일 코스 나들이 버전...ㅎㅎ 

사진이 흐린건 사진 찍는다고 구박 먹어서 작은 꼬맹이 갤투폰으로다가 대충..ㅋㅋ...ㅋㅋ 

 오늘 소개하는 찜질방 에이스스파의 구조.... 

화장실도 깨끗한 편이고...^^ 

 한참을 지지고 볶다가....ㅎ

 세남자 서로 등 밀어주고 때빼고 광내고......^^ 

 뽀샤시해져서....ㅎㅎ

 집에 도착....!! 

피자헛 배달 시켜서 저녁을 먹었답니다..ㅎ

 

세남자의 간만에 나들이....

처음 가본 에이스 스파.....

집에서 그리 멀지 않고,목욕탕도 깨끗하고,한증막도 있고..

더군다나 만화책 삼매경을 할수 있다는점이 맘에 들어서 가끔 세남자 출동할듯 합니다...^^

 

에이스 스파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65

전번....02-6112-7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