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영등포구 맛집

샤브미...착한 가격으로 무한 샤브 먹어주기...

서비야 2012. 1. 15. 16:25

 

무한 흡입 샤브샤브 ...ㅎㅎ

1차....모임장소....샤브미....무한 흡입 소고기,해산물 샤브샤브...

문래동 홈플러스 2층 식당가 끝쪽에 있다..

 

  일단 먹어주공....

 

 

 야채 먹어주공...

 고기 먹어주공..

 기타 음식 먹어주공..

소괴기 자꾸 먹어주공....

오늘 소주는 빨갱이로다강...ㅋ

샐러드도 먹어주공.. 

 계속 괴기 먹어주공..청경채도 묵어주공..

 초밥도 먹어주공..

 쭈꾸미,꽃게,고니,아구,새우,오만디........해산물도 먹어주공,,,,

 냉면도 먹어주공....

 허걱.......누~~~~구~~~~손.....ㅎㅎ

 육회도 무한으로 먹어주공...

 계속 무한으로 먹어주공...ㅋ

 초밥도 또 다시 묵어주공..

 생맥주 3,000원.....무한 리필....

 람부탄도 먹어주공...

 해산물을 다시 마지막으로 먹어주공....

 

 아쉬움에 먹어주공.....ㅋㅋ...끝없이 먹어주공...ㅋㅋ

 

 늘어나는 접시......그러나 무한정 이라는거....

 마지막으로 아수크림 먹어주공...

 아쉬움에 또 먹어주공..ㅋㅋ

 람부탄 또 먹어주공...

 마지막은 칼국시로다강...

 

 

 2차....스카이라운지 호프......치킨 과일......

치킨 추가 들어가 주시공... 

 생맥.....한치,쥐포,황도도 먹어주공.....

 빨갱이 소주 흡입....

 

 3

 4차...뼉따구.......

 순대국....

 모듬 순대.......그리고 빨갱이.....소주...